특급호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달달한 추석 연휴
글래드 호텔에서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기념하여 글래드 굿즈를 제공하는 ’럭키지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석 기간 내 예약시 달콤한 꿀약과를 제공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석 연휴에 호캉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있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 및 꿀약과 제공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트렌드코리아 2019에 소개된 최상의 숙면을 위한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기념 하여 글래드 굿즈를 제공하는 ’럭키지(Lucky G)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석 기간 내 예약시 달콤한 꿀약과를 제공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115,000원(10% 세금 별도)의 특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 M’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30% 할인과 하우스 와인 1인당 1잔 제공,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G’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5% 할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아트마켓’에서는 런치 15% 할인(음/주류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아웃도어 펍 ‘자왈’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이용권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GLAD 부메랑 튜브와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마스크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실속있는 가을 힐링 패키지

WE 호텔은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가을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WE 호텔은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가을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천연 화산 암반수,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트래킹 코스 그리고 한라산 350고지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가을 패키지는 ‘폴링 앤 힐링(Falling & Healing) 패키지’와 ‘폴링 인 제주(Falling in Jeju) 패키지’ 2가지로 구성하여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증정 그리고 위 호텔만의 자랑인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4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1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인 기준 주중 17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1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