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으로 즐기세요
상태바
막바지 여름휴가 ‘빈 방 기획전’으로 즐기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1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호텔·리조트 700여개 등 인기 숙소 초특가 판매
야놀자가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막바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빈 방 기획전’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오는 18일(일)까지 성수기 숙소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예약이 가능한 전국 900여개의 숙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빈 방 기획전’을 마련하고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코모도호텔 부산, 여수 베네치아 호텔앤리조트, 롯데 호텔 제주 등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 700여 개의 경우, 결제 금액대별 추가 쿠폰을 통해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전국 200여 개에 달하는 펜션도 최대 66% 할인한다. 가평, 양평 등 서울 근교 펜션은 ‘짧은 주말을 위한 펜션 빈 방 기획전’을, 기타 지역은 ‘이번 주말 멀리 떠나기 좋은 빈 방 추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4만원 할인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한편, 야놀자는 이달 20일(화)까지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부터 금액 상관없이 한 번이라도 야놀자에서 숙박 또는 레저/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호텔과 펜션을 비롯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일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2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숙소 예약 제공

여기어때는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선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과 손을 잡았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선다. 이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이달 중 전국 호텔로 상품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인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여행과 항공, 도서, 어학, 문화, 건강검진, 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의 '숙박' 부문에 상품을 단독 제공하면서, 지역경제와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더한다.

이외에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늦캉스’ 여행객 대상으로 총 17만원 상당의 ‘8월 쿠폰팩’을 선물하고, 한여름 호캉스를 위해 프리미엄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객실을 최대 59% 할인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중소형호텔은 26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자 혜택도 있다. 18일까지 숙소 예약(5만원 이상)시 4,000원을, 액티비티는 오는 31일까지 4,000원을 할인(5만원 이상)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