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저가 춘천에 온다

기사승인 2019.08.12  19:21:32

공유

- 2019 춘천레저대회 다음달 6일 개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레저축제가 강원도 춘천서 펼쳐진다.

‘누구에게나 레저가 필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다음달 6일부터 3일간 송암스포츠타운과 의암호 일대, 호반체육관 등에서 진행된다.

슬로건처럼 2019 춘천레저대회는 선수 중심 대회에서 시민 중심의 참여형 레저대회로 변화한다.

주 5일제 도입 이후 여가활동으로 레저스포츠가 일상화되고 수요가 급증되는 최근 변화에 맞춰 가족과 동호회 등 누구나 레저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안이다.

이에 조직위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레저체험행사로 킹카누, 클라이밍, 액션스포츠, 다트, 드론볼, 까롬, 서바이벌이 운영된다.

참여형레저대회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블록조립대회, 코스프레대회, 애견스포츠대회, 고인물게임대전 등이다.

레저종목 외에도 백일장, 사생대회, 버스킹, 레저 체력킹, 레저 맛(味) 겟(GET)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여형 레저경기와 일부체험행사는 12일부터 2019 춘천레저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접수를 진행하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

기존 선수들의 우수한 기량을 관람할 수 있는 기존 종목은 지속적으로 개최된다.

시정부 관계자는 “이번 춘천레저대회는 선수들의 우수한 기량 관람과 함께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대회”라며 “대회장 곳곳에 준비된 레저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