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야놀자,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통영 축제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19.08.08  17:02:51

공유

- 축제기간 중 숙소 30개 최대 59% 할인 판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통영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통영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통영 소재 숙소 30개를 최대 59%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8월 10일(토)에 동시 개막하는 ‘한산대첩축제’와 ‘통영골목예술제’ 등 주요 축제 장소와 인접한 통영 한산 마리나 호텔앤리조트,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등을 포함, 통영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호텔과 펜션을 특가로 제공한다.

야놀자 레저/티켓 카테고리에서는 한려수도의 자연경관과 제승당(이순신 장군 유적지)을 둘러볼 수 있는 요트투어를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경남 고성 블루웨일 워터파크, 거제씨월드 등 통영 인근지역의 인기 레저시설을 최대 22% 할인한다.

CF 속 모델이 사용한 ‘물놀이 소품’ 증정 이벤트

여기어때가 배정남·음문석·김수미의 여름 캠페인 촬영에 사용한 ‘소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배정남·음문석·김수미의 여름 캠페인 촬영에 사용한 ‘소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배정남과 음문석, 김수미 등 여기어때 캠페인 모델들이 CF 촬영에 사용한 ▲셔츠 ▲정장 ▲대형 오리튜브 ▲머니건 ▲물총 등 다양한 여름 소품들을 경품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 계정 ‘여기어때 젊은이’에서 진행된다.

‘여기어때’ 단어를 자신만의 재치 있는 표현으로 풀어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예로, ‘여기어때’를 군대에선 ‘여기어떤지 말입니다’, 강원도에선 ‘여어드래’로 풀어내는 식이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여기어때 젊은이’는 회사 이야기와 구성원 일상을 전하는 채널이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앱에서 여름 캠페인 영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청도’ 편 음문석(이짝워뗘) ▲’경상도’ 편 배정남(여어떻노) ▲’전라도’ 편 김수미(여그어뗘) 등 3편 중 마음에 드는 시리즈를 고르면 된다. 10명을 추첨해 국내 5만여 숙소와 5,000여 액티비티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여기어때 5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김지현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