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여름만큼 뜨거운 추(秋)캉스’ 특급호텔 9월 투숙률 껑충

기사승인 2019.08.08  17:09:49

공유

- 여름 낮과 가을밤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실속과 여유를 동시에 갖춘 9월이 새로운 휴가 시즌으로 급부상하며 호텔 투숙률을 견인하고 있다.

9월 ‘호캉스’는 7~8월 여름 성수기에 비해서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고, △보다 높은 상품 할인율, △풍성한 혜택 등의 장점이 많아 실속을 찾는 ‘호캉스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8월 8일(목) 가을의 문턱 ‘입추(立秋)’를 맞아 여름 낮과 가을밤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Summer Days Autumn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는 도심 '호캉스'의 대표주자인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의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가을에는 ‘어번 아일랜드’에서도 자쿠지가 특히 인기가 좋다.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이따금씩 더위가 느껴지는 낮에는 야외 수영을 즐기고, 선베드에 누워 붉게 물들어가는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버거&치킨 플레이트’ 또한 ‘미식의 계절’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버거&치킨 플레이트’ 는 치즈, 치킨, 새우, 그리고 데리야끼 4가지 맛으로 구성된 ‘포 핸즈 버거(4 Hands Burger)’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제주펠롱에일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전통주 베스트 10선 및 무료 시음 특별 뷔페 디너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즈’가 가을을 맞이하여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최고급 뷔페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즈(Flavors)’가 가을을 맞이하여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최고급 뷔페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는 한국 와인을 무료로 시음하며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한국 와인 특별 뷔페 디너’도 준비된다.

플레이버즈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정하봉 매니저는 2010년 칠레에서 개최된 제13회 세계 소믈리에 대회에 한국 국가대표로 최초로 출전한 소믈리에로, 다양한 100여종의 수입 와인 및 본인이 직접 선정한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2층 체험존 활용해 유화 체험 가능한 이벤트 선봬

부산롯데호텔은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 및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 및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기존에도 투숙객을 대상으로 선보였던 시티투어 프로그램 LTE프로그램, 수화물 무료 배송 서비스, 해운대 캠프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새로운 2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존에는 고객들의 편리함에 초점을 둔 서비스를 제공했다면,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2층 체험존에 위치한 ‘아트모아 갤러리 연계 유화 체험’이다. 광안리에 위치한 개인 화랑인 아트모아 갤러리의 황신애 대표와 함께 호텔에서 미니 유화 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체험은 오는 8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진행되며, 12시부터 1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미니 유화 체험 키트는 8천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본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사전예약이 필수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2층에 위치한 레전드히어로즈 이용권을 제공한다. 제공 기간은 위 이벤트와 동일하게 8월 17일까지며, 이용 시간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레전드히어로즈 이용권의 경우, 호텔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 1개당 최대 4매가 제공된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