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호텔업계, 추석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치열

기사승인 2019.08.08  17:41:06

공유

- 선물 세트 판매, 테이크아웃 서비스 제공 등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을 펼치고 있다.

글래드 호텔, 4만원대부터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2019년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2019년 8월 26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 추석 선물 세트는 지난 5월 마켓 컬리에 출시 후 인기리에 판메중인 ‘그리츠 시그니처 램’을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하여 마켓 컬리 홈페이지에서 2019년 8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판매한다. 마켓 컬리 추석 명절 상품 기획전에서는 추석 명절에 별미로 즐길 수 있도록 ‘그리츠 시그니처 램’ 중에서도 양갈비 600g 2팩으로 구성하였으며, 가격은 72,000원이다. 마켓 컬리 회원인 경우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에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배스로브 2종, 타올 세트 3종, 글래드 by 뷰다아니 어메니티 5종 세트 선물이 포함된 ‘글래드 아이템’ 선물 세트, 글래드 호텔 캐릭터인 럭키지 쿠션, 파우치 선물 세트, 글래트x오콘 캐리어 등 글래드 호텔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된다.

WE 호텔 제주, 행복 한가득 추석 패키지 선봬

‘위 호텔 제주’에서는 푸짐하게 한가위 특전을 누릴 수 있는 ‘행복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9월 11일부터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에서는 푸짐하게 한가위 특전을 누릴 수 있는 ‘행복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9월 11일부터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행복 한가득 패키지’는 건강식 웰빙 2인 조식은 물론 추석 디너 세트 메뉴 또는 추석 디너 뷔페를 주말 또는 주중 등 날짜에 따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피부 미용에 좋은 중탄산수를 함유한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무료 이용, 메디필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 증정,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간편한 명절 및 차례 음식 준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명절 음식 준비 및 차례상 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 줄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JW 명절 투 고’를 오는 2019년 9월 10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명절 음식 준비 및 차례상 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 줄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JW 명절 투 고’를 오는 2019년 9월 10일까지 판매한다.

‘JW 명절 투 고’는 명절 문화의 간소화와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맛과 영양 모두 고려해 풍성한 명절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이며, 모둠전, 고기 산적, 삼색 나물, 굴비, 잡채, 갈비찜, 버섯 불고기 등 7가지의 메뉴로 구성된다. 호텔 셰프가 정성을 담아 직접 준비하여 맛은 물론,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 서비스 진행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2019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추석 선물세트는 품격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전통적인 명절 인기상품으로 구성되었다. 호텔 주방장이 엄선한 최고급 품질의 육류 세트는 한우 꽃등심과 채끝 세트, LA 양념갈비 세트 두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2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LA갈비는 호텔 주방장만의 특제 양념으로 정성껏 만들어 명절 때마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쉐라톤 명품 간장게장과 간장전복은 건강과 입맛을 모두 생각한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각각 29만원. 특품 강황 보리굴비는 3대를 이어온 굴비명가의 장인이 만든 저염장 반건조 강황굴비로 16만5000원, 22만원 두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서울에 한해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