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7말8초는 옛말, “이제는 늦캉스가 대세”

기사승인 2019.08.08  13:43:52

공유

- 내일투어,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늦캉스 추천·인터파크투어, 자녀 동반 해외여행 추천 기획전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7말8초 여름성수시즌은 지나가고 있지만, 여전히 무더위는 계속된다. 이에 여행자를 위해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지를 선보이며 늦캉스를 추천하고 있다.

내일투어,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늦캉스 추천

내일투어에 따르면 고객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기는 8월 마지막 주, 9월 2주, 9월 1주 순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에 따르면 고객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기는 8월 마지막 주, 9월 2주, 9월 1주 순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7말8초로 대표되는 여름휴가 극성수기 기간을 피해 아예 8월 말에 떠나는 늦캉스 족이 많아졌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항공과 숙박 요금이 비싸고 어딜 가도 붐비는 사람에 스트레스받을 필요 없이 오직 나만을 위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는 인식이 확산 된 것이다. 실제로 7월 말 출발 여행상품 예약율은 전년 대비 20% 감소한 반면, 8월 5주에 출발하는 여행 상품 예약이 전년 대비 약 130% 증가했다.

내일투어에 따르면 고객들이 여행을 떠나는 시기는 8월 마지막 주, 9월 2주, 9월 1주 순으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내일투어

이와 함께, 9월 2주에 시작되는 추석연휴가 예년보다 이른 탓에 이 기간에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올해는 단 4일간의 연휴로 비교적 짧지만 앞에 3일의 연차를 붙인다면 최대 9일을 쉴 수 있어 좀 더 여유 있게 휴식을 즐긴다는 계획이다.

아시아에서는 대만이 비행기로 단 2시간이면 떠날 수 있어 단거리 여행지 중 단연 인기가 높다. 특히 9월 추석연휴에 연차를 따로 낼 수 없는 가족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한다. 마카오에서는 럭셔리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호텔들이 즐비해 영화에서 나올법한 화려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아시아에서는 대만이 비행기로 단 2시간이면 떠날 수 있어 단거리 여행지 중 단연 인기가 높다. 사진/ 내일투어

크로아티아의 가을은 신선한 날씨와 기분 좋은 햇빛 덕에 여행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특히 틀리트비체 국립공원은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최고의 장소이다. 에메랄드빛 호수와 폭포 주변으로 붉게 물든 단풍의 조화가 아름답다.

캐나다에는 9월부터 10월까지 1년에 단 3주만 운행하는 가을 단풍 관광 열차를 놓칠 수 없다. 이 열차를 타면 수생마리 역에서 아가와 캐년까지 펼쳐지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캐나다에는 9월부터 10월까지 1년에 단 3주만 운행하는 가을 단풍 관광 열차를 놓칠 수 없다. 사진/ 내일투어

인터파크투어, 자녀 동반 물놀이 해외여행 추천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한여름을 맞아 자녀 동반으로 물놀이 즐기기 좋은 해외여행을 추천하는 물 만난 아이랑 엄빠는 여행 중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한여름을 맞아 자녀 동반으로 물놀이 즐기기 좋은 해외여행을 추천하는 ‘물 만난 아이랑 엄빠는 여행 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태교여행 및 24개월 미만 자녀 동반’, 아직 어린 ‘3~7세’, 초등 자녀를 위한 ‘8~13세’,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는 ‘클럽메드’ 등으로 나누어 각 연령대에 맞는 상품을 제안한다.

우선 태교 및 24개월 미만 자녀 동반 여행지로는 최고급 호텔이 있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게 ‘괌 하얏트호텔 4박5일’, ‘푸꾸옥 세미팩 5일’을 준비했다. 3~7세를 위한 여행지로는 아마존 키즈클럽과 워터파크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삼아 맹그로브 5/6일’이 대표적이다.

8~13세 초등 자녀를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엄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8~13세 초등 자녀를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엄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는 ‘싱가포르+유니버셜 5일’,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을 주는 ‘상해+디즈니랜드 4일’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모든 것이 갖춰진 올인클루시브 숙소에서 다양한 식사·액티비티·육아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한 ‘클럽메드’ 발리·푸켓·하이난 상품도 마련했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기획전 내 상품 구매 시 삼성/KB국민카드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광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