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미용학원 ‘2020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완벽 대비
상태바
안양미용학원 ‘2020학년도 대입 수시전형’ 완벽 대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5일과 9일 이틀간 ‘면접과 포트폴리오’ 주제로 특강 진행
수빈 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가 곧 다가오는 2020학년도 수시 모집 전형을 대비하여 8월 5일과 9일, 이틀간 ‘면접과 포트폴리오’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 수빈아카데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기자] 안양, 범계역에 위치한 뷰티명문교육기관 수빈 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는 곧 다가오는 2020학년도 수시 모집 전형을 대비하여 8월 5일과 9일, 이틀간 ‘면접과 포트폴리오’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특강은 1차 준비 이후 모의면접 테스트를 진행하며, 철저한 면접평가 대비를 위해 예상 질문을 미리 준비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면접을 희망할 경우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지역 내에서 이미 미용입시전문학원이라 불리는 수빈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는 작년 2019년 미용계에 서울대라 불리는 서경대 실기 전형에서 유일하게 2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수시 1차 전원 합격의 성과를 이룬바 있다.

작년 성과에 이어 올해 입시도 수빈아카데미평촌만의 미용입시노하우와 철저한 입시 준비로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용입시전문학원 수빈아카데미평촌캠퍼스에서는 메이크업(메이크업국가자격증,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에어브러쉬메이크업, 속눈썹), 네일아트(네일아트국가자격증, 아트, 네일드릴], 헤어[헤어국가자격증, 업스타일, 헤어심화)부터, 과정별 현장실무반, 취창업 대비반까지 뷰티명문토탈 교육기관에 맞게 최고의 실력을 갖춘 전문 강사진이 진학부터 취∙창업 대비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빈아카데미안양평촌캠퍼스는 체계적인 입시 전략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로 수강생들과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미용입시뿐 아니라 미용국가자격증의 높은 합격률과 국내∙외 대회에서 그랑프리 등을 석권하며, 뷰티명문교육기관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에 안양, 범계, 안산 지역은 물론 군포, 산본, 용인, 분당, 수원, 의왕, 광명, 금천, 성남, 화성, 동탄, 구로, 오산 및 과천미용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해 31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고 뷰티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안양평촌점에서는 수강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 시 키티미니선풍기 증정행사도 진행 중이다.

수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수빈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