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무더위 속 썸머 액티비티 위한 아이템은?

기사승인 2019.08.07  17:00:40

공유

- 스포츠∙아웃도어 업계, 상황별 맞춤 스포츠룩 스타일링 제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철 운동 시에는 철저한 준비 운동과 상황에 적합한 옷차림을 갖추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이에 올 여름 안전하고 쾌적한 썸머 액티비티를 위한 스포츠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시원하고 안전하게” 라이딩∙조깅 등 야외 스포츠 필수템!

여름철 야외 스포츠 활동 시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으로 인한 피부병과 온열질환을 조심해야 한다. 특히 여름은 땀이 많이 나는 데 비해 땀 증발은 빠르게 이뤄지지 않아 열 방출이 안되어 체온 조절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시원하고 안전한 야외 액티비티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르까프(LECAF)는 냉감,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기능을 모두 갖춘 쿨링 셔츠를 출시했다. 셔츠에 적용된 ‘마이판 아쿠아 엑스’ 소재는 피부에 닿았을 때 쿨링감을 선사하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어 특히 라이딩 등의 장시간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뒷 넥 부분에 쿨링 전사를 사용해 액티브한 활동시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해준다. 암홀에는 매쉬 소재를 배색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K2의 오싹 냉감 티셔츠는 시원한 촉감의 하이게이지(High Gauge) 소재와 냉감 물질 PCM 프린트가 이중으로 적용돼 더욱 시원하다. 앞면에는 얇고 가벼운 메쉬 소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했고 암홀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땀이 나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이 외 자외선 차단 냉감 긴팔 티셔츠도 출시했다.

투타임즈유(2XU)가 선보인 ICE-X 라인은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을 냉매 에너지로 전환해 피부 온도를 최대 2도 이상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흡습속건 기능이 있어 운동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줄뿐 아니라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역동적인 실내 운동을 위한 스포츠룩!

케이스위스가 선보인 ‘차은우 썸머 져지 티셔츠’는 소취 기능을 갖춘 첨단 소재를 사용해 땀배출이 잘 되고 땀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 사진/ 케이스위스

날씨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운동 효과도 탁월한 배드민턴, 볼링, 농구 등의 실내 운동도 인기다. 이 때 몸에 달라붙는 옷보다는 움직임이 편하고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의류를 택하는 것이 좋다.

르까프가 출시한 썸머 트레이닝복 ‘에스타’는 은은한 멜란지 효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민소매 저지 세트로 폴리스판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이 좋아 농구 등의 격한 운동시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다. 등판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원단을 적용해 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우븐 팬츠는 경량 스트래치 소재로 땀을 흘렸을 때도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며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케이스위스가 선보인 ‘차은우 썸머 져지 티셔츠’는 소취 기능을 갖춘 첨단 소재를 사용해 땀배출이 잘 되고 땀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 신축성 좋은 폴리스판 원단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땀이나 젖더라도 시원하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노스페이스의 ‘애슬리트 쇼츠’는 냉감 및 전방향(4-Way) 스트레치 기능을 지닌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이 좋아 스쿼시, 배드민턴 같은 고강도의 운동시 착용하기 적합하다.

“기분은 짜릿, 몸은 안전하게” 완벽한 수상 액티비티 즐기는 법

서핑, 웨이크보드 등 수상 액티비티는 시원한 물벼락을 맞으며 무더위까지 날릴 수 있어 더욱 인기만점. 안전하고 즐거운 수상 액티비티를 위한 자외선 차단, 복원력 등의 기능이 갖춰진 아이템으로 래시가드 착용을 추천한다. 사진/ 르까프

본격 찜통더위에 접어들면서 서핑, 웨이크보드 등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원한 물벼락을 맞으며 무더위까지 날릴 수 있어 더욱 인기만점. 안전하고 즐거운 수상 액티비티를 위한 자외선 차단, 복원력 등의 기능이 갖춰진 아이템 착용을 추천한다.

케이스위스는 최상의 활동성,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원단으로 어떤 움직임에도 편안하도록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탑재돼 야외활동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하의에는 속바지가 내장돼 움직임이 한결 편안하다.

노스페이스가 출시한 집업 스타일의 ‘뉴 웨이브 집업 래시가드’는 전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수분을 빨리 증발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뉴 웨이브 반팔 래시가드’는 장시간 착용 시에도 몸에 달라붙는 현상이나 물에 젖어 무거워지는 현상을 줄였다.

레이지비의 래쉬가드는 탄성이 우수한 효성 크레오사 원사를 적용해 대 2.5배 이상 신축하는 복원력을 자랑한다. 어떤 체형이든 손쉽게 착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 또한 탑재됐다.

르까프 관계자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스포츠별 적절한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필수다”며 “야외 운동, 실내 운동, 수상 액티비티 등 각 맞춤형 스타일링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썸머 액티비티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