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런칭

기사승인 2019.08.07  18:05:15

공유

- 글로벌 여행 시장에 품격 있는 서비스 제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기는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전세계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브랜드 규모와 로열티 플랫폼, 운영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총 8억 달러 이상이 투자된 5개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호텔 개발업자들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운영되며, 2022년과 2025년 사이에 오픈할 계획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부사장 겸 글로벌 최고개발책임자인 토니 카푸아노(Tony Capuano)는 “이번에 처음 선보이게 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자연스러운 발전 방향이다”며 “올인클루시브 플랫폼은 오너들에게 전세계 프리미엄 리조트 사업에 대한 획기적인 가치 제안을 선보이는 동시에, 투숙객들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새로운 여행 옵션을 추가로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향후 기존 리조트(현재 포트폴리오에 속한 리조트 포함)를 리모델링 하거나 신축해 전세계 유명 레저 여행지에 올인클루시브 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금번 런칭으로 1억 3천 3백만명 이상의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은 모든 비용이 포함된 편리한 리조트에서 본보이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하다.

파리지앵 마카오 숍스 앳 파리지앵, 단독 퍼스널 쇼핑 서비스 런칭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산하 파리지앵 마카오의 숍스 앳 파리지앵이 퍼스널 쇼핑 서비스, 파리지앵 프리베 스타일링 스위트를 런칭했다. 사진/ 파리지앵 마카오 숍스 앳 파리지앵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산하 파리지앵 마카오의 숍스 앳 파리지앵(Shoppes at Parisian)이 퍼스널 쇼핑 서비스, 파리지앵 프리베 스타일링 스위트(Parisian Privé Styling Suite)를 런칭했다.

고객들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패션 스타일리스트로부터 최신 패션, 메이크업 및 선물 추천과 관련된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를 30분에서 3시간 동안 제공받을 수 있다.

숍스 앳 파리지앵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리지앵 프리베 스타일링 스위트는 경험적인 요소와 개개인에 특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맞춤형 서비스다. 특히, 고객들은 숍스 앳 파리지앵에서 쇼핑하기 전, 개인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선호하는 스타일 혹은 특별한 날을 위한 패션 스타일에 대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령대를 위한 플로리다의 신개념 골프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미션 인 리조트 클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쇼트코스가 8월1일 개장과 함께 골프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수준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마련되었다. 사진/ IAGTO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미션 인 리조트 클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쇼트코스가 8월1일 개장과 함께 골프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수준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마련되었다.

미션 인 리조트 클럽의 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엘도라도 쇼트코스는 14개의 파 3홀과 4개의 파 4홀이 있어 비교적 단시간내에 어렵지않은 골프를 경험하며 골프의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연령과 스킬에 구애 받지 않는 대중화된 골프를 추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기존의 라스콜리나스 홀에 티박스를 추가 신설하여 파58까지 라운딩 할 수 있는 엘도라도 쇼트코스는 7230야드에 달하는 라스콜리나스 홀과 함께 대중은 물론 프로골퍼들에게도 골프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보다 클래식한 골프를 만나보기 원한다면 1917년부터 미국 남부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자매코스인 엘 캄페온 코스를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티프웨이 버뮤다로 불리우는 라운딩티와 타켓그린이 있는 연습용 벙커를 포함한1만 평방피트의 퍼팅그린등 모두 3만평방피트의 스케일을 제공하는 플로리다의 골프명소 미션 인 리조트에서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 미국 남부의 유서 깊은 역사와 광활한 자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