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 결정의 핵심 요인, 아이들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라고?
상태바
휴가지 결정의 핵심 요인, 아이들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라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여름 성수기 흥행 위해 ‘동심 잡기’ 분주
제주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입증된 키즈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다시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호텔업계에서는 여름휴가 성수기의 흥행을 좌우하는 ‘동심 잡기’로 분주하다.

키즈 프로그램이 여름 ‘호캉스’ 휴가지 결정의 핵심 요인으로 부각되면서 각 호텔에서도 ‘키캉스(키즈+바캉스)’ 상품을 적극 출시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입증된 키즈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다시 선보인다. 지난해 높은 인기를 얻었던 공룡과 마술을 다시 앞세우면서, ‘아이들의 영원한 로망’ 로봇까지 추가로 선보여 동심을 사로잡는다.

매일 저녁 6시, 제주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 움직이는 공룡과 로봇이 등장해 아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낸다. 지난해 겨울 제주신라호텔에서 큰 인기를 얻은 움직이는 거대 공룡 ‘벨로’와 자동차 변형 로봇을 모티프로한 ‘원더로봇’이 야외수영장에 나타나 포토타임을 갖기 때문이다. 실제 살아 움직이는 듯한 공룡과 로봇이 라이브 밴드 음악에 맞춰 간단한 율동도 선보여, 아이들이 잊지 못할 신비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는 ‘원더풀 매직쇼’도 현란한 일루션 마술과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숨어있는 과학의 원리도 배울 수 있어 가족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실제로, 제주신라호텔의 매직쇼는 지난해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 평가에서 만족 점수 9.7점이라는 높은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원더풀 매직쇼’는 교육과 재미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신비로운 퍼포먼스와 마술사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사이 마술에 숨어있는 과학 원리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올해는 ‘과학의 원리를 마술로 배우는 과학 마술 콘서트’라는 부제로 마술과 과학의 절묘한 조화가 담긴 공연을 준비했다. 이 공연에서는 빛의 신비함을 느껴보는 ‘굴절 마술’, 풍선을 활용한 ‘풍선 과학 마술’, ‘공기 대포 마술’ 등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더풀 매직쇼’는 오후 2시, 8시 각각 2회씩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된다. 한 클래스에 40명 정원의 소규모로 진행되며, G.A.O.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공룡, 로봇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과 ‘원더풀 매직쇼’ 모두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