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Pause, Let it Beer' 2019 송도맥주축제

기사승인 2019.08.07  15:29:14

공유

- 백지영, DJ DOC, V.O.S, 구준엽 등 가수 라인업 공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압도적 스케일로 2019년 최고의 여름축제가 될 2019 송도맥주축제가 오는 8월 23일(금)부터 31일(토)일까지 9일 동안 송도달빛축제공원 일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Pause, Let it Beer' (일상을 잠시 멈추고, 축제를 즐기자)라는 슬로건을 내건 제 9회 2019 송도맥주축제는 초대형 맥주&음악 축제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Pause, Let it Beer' (일상을 잠시 멈추고, 축제를 즐기자)라는 슬로건을 내건 제 9회 2019 송도맥주축제는 초대형 맥주&음악 축제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진/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무대에 오를 가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라인업에는 백지영, DJ DOC, 크라잉넛, 플라워, 육중완밴드, VOS, 체리필터, 울랄라세션, 딕펑스 등이 포함 돼 있으며, EDM(Electronic Dance Music) 무대에는 구준엽, DJ 소다, 슬리피 등이 포함됐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발라드 여제’ 백지영은 그동안 ‘총 맞은 것처럼’ ‘사랑 안 해’ ‘그 여자’ 등 숱한 히트곡을 선보인 바 있다. 백지영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송도의 밤을 황홀하게 수놓는다. 원조 악동 뮤지션 DJ DOC와 한국 인디음악을 선도해 온 크라잉넛, ‘국보급 보컬’로 불리는 조유진이 활약하는 록그룹 체리필터도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발라드 여제’ 백지영은 그동안 ‘총 맞은 것처럼’ ‘사랑 안 해’ ‘그 여자’ 등 숱한 히트곡을 선보인 바 있다. 백지영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송도의 밤을 황홀하게 수놓는다. 사진/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또 남성 3인조 리듬앤 블루스 그룹 V.O.S는 감미로운 발라드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슈퍼스타 K>에서 2011년 우승을 차지한 울랄라세션과 2012년 준우승을 차지한 딕펑스도 관객들과 만난다. 그밖에 최근 촉망받는 인디 뮤지션 안녕바다와 트로트가수 김양도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흥을 돋운다.

EDM 무대에 오를 가수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한국 EDM 문화를 개척해 온 구준엽(DJ KOO)를 비롯해 음악 PD, 래퍼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슬리피, 세계적인 EDM 축제를 무대로 활약하며 해외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DJ 소다 등의 뮤지션들이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올해 무료 입장을 시행하는 송도맥주축제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축제의 슬로건처럼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맛있는 맥주와 신나는 공연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한편, 축제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무료 입장을 시행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축제의 슬로건처럼, 송도맥주축제는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맛있는 맥주와 신나는 공연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