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피해 떠나는 해외여행,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무더위 피해 떠나는 해외여행, 어디가 좋을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캐나다 퀘벡시티 도깨비 여행
TV 조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퀘벡시티 여행의 마지막 방영분이 6일 밤 10시에 공개됐다. 사진/ 캐나다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남은 여름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떠날만한 장소는 어디가 있을까.

희쓴부부 따라 퀘벡시티로 떠나는 여름 도깨비 여행

TV 조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퀘벡시티 여행의 마지막 방영분이 지난 6일 밤 10시에 공개됐다.

6일 방영된 마지막 회차에는 여행 막바지에 접어든 희쓴부부의 일정이 담겼다. 퀘벡시티 도시 전경을 볼 수 있는 AML 크루즈에 탑승해 퀘벡시티 스카이라인을 구경하는가 하면 가이드와 함께 유럽풍의 퀘벡시티 구시가지 거리 투어에서 쁘티 샹플랭 거리와 목 부러지는 계단을 둘러봤다.

도깨비 공유가 퀘벡으로 이동하는 출입구였던 ‘빨간문’에서 희쓴부부는 공유와 김고은 배우의 연기를 따라하며 유쾌한 패러디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해진 퀘벡의 구시가지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곳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희쓴부부는 퀘벡시티 전경을 눈앞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바스티옹-드-라-렌 공원(Park of Bastion de la Reine)에 도착해 이번 여행의 추억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깨비 후손들의 묘비가 세워져있던 이 공원은 아브라함 평원과 시타델 주변에 위치한 공원으로 ‘도깨비 언덕’으로 불리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