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이 피서지로 좋은 이유?
상태바
특급호텔이 피서지로 좋은 이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형놀이 공간, 프리미엄 골프 여행 등 다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달래줄 체험형놀이 공간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무더위를 피하기 위한 공간으로 변신했다. 더불아 놀이공간까지 제공해 피서지로 주목받고 있다.

호텔에서 즐기는 신나는 흔들 목마 “벨시 주 놀이터”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달래줄 체험형놀이 공간을 선보인다.

유럽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벨시 (BELSi)”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지는 “벨시 주 놀이터”에는 러시아산 자작나무로 튼튼하게 만들어진 프리미엄 원목 흔들 목마가 사이즈 별로 비치되어 어른, 아이 모두 즐거운 동심의 세계로 안내한다. 동물들을 쉽게 보지 못하는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동물 모양의 목마를 만들게 됐다는 벨시의 스토리도 눈길을 끈다. 안락하면서도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흔들 목마들은 호텔 1층 로비에서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골프 여행 위한 ‘비치 패키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파인비치CC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위한 ‘비치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호텔현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파인비치CC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위한 ‘비치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바다 경관으로 유명한 파인비치CC와의 공동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골프 패키지로, 남도로 떠나는 프리미엄 골프 여행에 최적화됐다. 그린과 바다, 섬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파인비치의 풍광과 함께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파인비치 골프 36홀 그린피와 무료 픽업서비스 등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역시 마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2인 1실, 총 2실) ▲파인비치 조식 1회(2일차) ▲파인비치 골프 36홀 그린피(1일 18홀/오시아노-파인 코스, 비치-오시아노 코스) ▲호텔-파인비치 간 무료 픽업 서비스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남자 사우나 50% 할인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 10% 할인 ▲커피숍 사라 10% 할인 ▲베이커리 더샵 1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목포 관광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시라노’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뮤지컬 ‘시라노’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뮤지컬 ‘시라노’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1988년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호텔 이용객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오는 8월 15일까지 호텔 곳곳에 설치한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호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시라노 공연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명씩 선정하며, 발표는 8월 16일에 공개된다.

롯데호텔제주, ‘가을, 쉼을 물들이다’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따뜻한 색감과 위트 있는 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설찌’와 손잡고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따뜻한 색감과 위트 있는 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설찌(Seolzzi)’와 손잡고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을 선보인다.

곧 다가올 가을에는 일상의 스트레스는 잠시 접어두고,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담긴 컬러링북을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이며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컬러링북은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 라운지’와 해질 무렵의 ‘해온’, 푸른 제주 바다 등 보기만 해도 여행의 행복함을 추억할 수 있도록 총 21편으로 구성했다. 9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판매하는 ‘가을, 쉼을 물들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컬러링북을 받을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디럭스 가든 룸과 박당 조식 2인, 박당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 1개,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24색) 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랍스터 떡볶이 1회, 미니바 무료 혜택 1회가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29만원부터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