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심비’ 잡은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베스트 12
상태바
‘가성비·가심비’ 잡은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베스트 12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테마파크 및 실내 전시회 연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서울 실내 동물 테마파크 중 최대 규모로 지난 7월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신규 오픈한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연계한 ‘쥬만지 @ 주렁주렁 패키지’를 오는 8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시내 호텔들도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야외 액티비티가 아닌 호텔에서 가까운 실내 테마파크 및 실내 전시회와 연계한 다양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함께 ‘쥬만지 @ 주렁주렁’ 패키지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서울 실내 동물 테마파크 중 최대 규모로 지난 7월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신규 오픈한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연계한 ‘쥬만지 @ 주렁주렁 (Zoomanji at Zoolung Zoolung) 패키지’를 오는 8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 방학 및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쥬만지 @ 주렁주렁’ 패키지는 동물을 좋아하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은 물론 커플 및 친구들이 방문해도 즐거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티켓 2매와 디럭스 룸 1박으로 구성된다.

반고흐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세기의 천재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체험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 동안 세기의 천재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체험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Gogh Back In Time)’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에서 편안하게 투숙하며, 반 고흐의 삶으로 시간 여행을 해볼 수 있는 “고흐 백 인 타임(Gogh Back In Time)”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모모카페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뷔페, 모모라운지 빙수30% 할인 쿠폰, 우정아트센터에서 전시중인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의 티켓 2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 객실 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녀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휴가, 추가 혜택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을 보다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함께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Family Staycation)’을 보다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함께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패밀리 스테이케이션’은 편안한 스테이가 가능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을 마주한 전경에서 즐기는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2인) 및 아이를 위한 ▲어린이 슬리퍼와 가운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서울, ‘서머 칠 아웃 엣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이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고 즐겁고 활기찬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칠 아웃 엣 JW’ 패키지를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더위를 피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고 즐겁고 활기찬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머 칠 아웃 엣 JW(Summer Chill Out at JW)’ 패키지를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칠 아웃 엣 JW’ 패키지는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탁트인 대형 유리창으로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진정한 휴식, 힐링, 숙면을 만끽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으로, 시원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치킨 윙 세트와 맥주 2병이 룸 서비스로 준비된다(총 5만원 상당). 또한,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들로 특별 디자인한 한국 전통 부채도 선물로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호텔 ‘서머 팝업(Summer Pop Up)’ 패키지

레스케이프가 여름을 맞이해 팝을 오감으로 경험하며 느낄 수 있는 이색 팝캉스(팝+바캉스)인 ‘서머 팝업’ 패키지를 7월 5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L’Escape)가 여름을 맞이해 팝을 오감으로 경험하며 느낄 수 있는 이색 팝캉스 (팝+바캉스)인 ‘서머 팝업(Summer Pop Up)’ 패키지를 7월 5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한다.

‘서머 팝업(Summer Pop Up)’ 패키지는 뉴트로를 추구하는 2030 밀레니얼 세대와 레트로를 추억하고 싶은 4050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테마로 준비됐다.

낭만적인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팝 뮤직 & 비디오 나이트존’과 더불어 뮤직 칼럼니스트와 함께하는 강연 프로그램, 최상급 스위트 룸 층에 마련된 팝뮤직, 팝스타일링, 팝아트 총 3가지 테마로 ‘팝 스타일 존(POP Style Zone)’이 마련되어 이색 팝캉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다채로운 테마의 강연, 컬쳐 프로그램인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진행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낮에는 ‘뷰캉스’, 밤에는 신나는 도심 비치서 ‘호캉스’

르 메르디앙 서울은 호텔 전체를 ‘비치’ 컨셉으로 새단장했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호텔 전체를 ‘비치’ 컨셉으로 새단장했다.

매 시즌 호텔 곳곳을 여행하며 트렌디한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지중해 해변가에서 모티브를 얻어 전에 없던 도심 속 해변 무드를 연출했다. 1박 2일간 도심 속 비치에서의 휴식을 컨셉으로 가족과 커플 각각의 서로 다른 니즈에 맞는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 비치 파크 서머 커플 & 패밀리 에디션’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월트 디즈니의 동심의 세계로 떠나는 전시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월트 디즈니의 동심 속 마법 같은 작품들을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월트 디즈니의 동심 속 마법 같은 작품들을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 2매 ▲식음료 바우처 30,000원 혜택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은 미키마우스의 탄생작 <증기선 월리>를 시작으로 <백설공주>, <덤보> 등 초기 작품부터 <겨울 왕국>, <주토피아>, <모아나>에 이르기까지 약 500여 점의 디즈니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전시는 호텔 도보 3분 거리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광명 동굴로 굴캉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여름을 2배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쏘 쿨 썸머’ 객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여름을 2배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쏘 쿨 썸머’(So cool Summer) 객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쏘 쿨 썸머’ 여름 패키지로 제공되는 혜택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 ▲광명동굴 & 레인보우 팩토리 2인 입장권 ▲호텔 내 휘트니스 클럽 시설 이용(실내 수영장, 사우나 포함) 등이 있다.

무더운여름, 문화 패키지로 실내에서 ‘호캉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무더운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호캉스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문화도 즐길 수 있는 “작업의정석” 패키지와 ‘머큐어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무더운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호캉스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문화도 즐길 수 있는 “작업의정석” 패키지와 ‘머큐어 아쿠아리움’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코엑스 아트홀 작업의정석 연극 티켓 2장▲ 사우나 & 피트니스가 제공되며, 가격은 12만 7천 원 (세금별도)부터이다.

시원한 호캉스와 함께 즐길 거리 가득한 코엑스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COEX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짧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COEX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짧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삼성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도서관, 맛집 등이 밀집되어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로의 이동이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가족 고객을 위해 아쿠아리움 혜택을 제공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쁘띠첼 구미젤리 2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3만 5천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의 테마파크 패키지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어린이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이 포함된 ‘롯데월드 키자니아’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판매한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가족 단위 호캉스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호텔월드에서는 어린이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 이용권이 포함된 ‘롯데월드 키자니아(LOTTE WORLD Kidzania)’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판매한다.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성인1, 소인1), 키자니아 반일 이용권(성인1, 소인1)을 모두 포함해 28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VISTART’ 전시 및 객실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비스타아트’ 전시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로비에서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스페셜 객실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비스타아트(VISTART)’ 전시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로비에서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스페셜 객실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 서울 입구 바로 앞에 자리한 VR 존이 비스타아트 존으로 변경돼,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꾸며진다. 비스타아트 존은 호텔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기분 좋은 활력과 함께 기억에 남을 시그니처 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 구성으로 호텔의 새로운 포토존이 되어 비스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