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팅 홍콩 그룹, 드림 크루즈 사장에 마이클 고 임명
상태바
겐팅 홍콩 그룹, 드림 크루즈 사장에 마이클 고 임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 크루즈 핵심 창립 멤버
겐팅 홍콩은 지난 7월 26일 드림 크루즈 사장 겸 겐팅 크루즈 라인의 인터내셔널 세일즈 총괄 본부장으로 마이클고를 임명하였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겐팅 홍콩 라인(이하 겐팅 홍콩)은 지난 7월 26일 드림 크루즈 사장 겸 겐팅 크루즈 라인의 인터내셔널 세일즈 총괄 본부장으로 마이클고(Michael Goh)를 임명하였다.

마이클고 사장은 계속하여 싱가포르에 근거지를 두고 겐팅 크루즈 라인 켄트주 사장과 함께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마이클 고 사장은 20년 전 겐팅 홍콩에 입사한 뒤 드림 크루즈, 스타 크루즈, 크리스탈 크루즈의 아시아 세일즈 및 마케팅 수석 부사장을 지냈다. 아시아 관광산업에서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으로 크루즈 산업에 매진해온 마이클 고 사장은 겐팅 홍콩의 크루즈의 성장을 이끌어갈 드림 크루즈 사장의 적임자이자, 드림 크루즈의 창업 핵심 멤버로서 이번 임명이 더욱 뜻 깊은 의미가 있다.

겐팅 홍콩(Genting HK)의 탄스리 KT림(Tan Sri KT Lim)회장은 "드림 크루즈는 지난 20여년 간 여행 업계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마이클 고 사장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오는 2021년 20만톤급의 글로벌 클래스 선박을 성공적으로 런칭하기 위해 더욱 효과적인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마이클 고 사장은 드림 크루즈 사장 임명에 대해 “지난 20여년간 겐팅 홍콩의 크루즈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은 겐팅 홍콩의 모든 구성원의 도전과 노력으로 이루어낸 결과물이기에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더 나아가 드림크루즈의 사장으로서 앞으로 놓일 가능성들을 기대해 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