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놀 때 놀지 못한 사람, 늦캉스 만끽하려면?
상태바
남들 놀 때 놀지 못한 사람, 늦캉스 만끽하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라스트미닛’ 프로모션 진행
붐비는 성수기 휴가철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라스트미닛’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붐비는 성수기 휴가철을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라스트미닛’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10월까지로 한정한다.

클럽메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 리조트 중 베스트셀러인 푸켓, 발리 등 동남아를 비롯해 비행 거리가 짧고 적은 예산으로 언제든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중국 하이난 산야, 최고의 지상낙원을 선사하는 몰디브 등 다양한 여행지를 선보인다. 선택지가 다양해 가족 여행은 물론 친구와 함께 떠나는 우정 여행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항공과 숙박, 전 일정 식사를 비롯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만큼 바쁜 일상에 미처 여름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이들에게 보다 여유롭고 간편한 여행을 제공,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힐링과 여유의 섬 인도네시아 빈탄에 위치한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 추가 할인을 적용,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곳은 2017년 객실 리노베이션을 통해 깨끗하고 안락한 숙소를 제공하고 리조트 앞에 펼쳐진 프라이빗 해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고프로, 영상 편집 가능한 앱 업데이트 실시

고프로는 ‘고프로’ 앱에 영상 편집 솔루션 '퀵' 앱을 추가하는 동시에 소프트웨어 엔진을 개선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 고프로

고프로는 ‘고프로(GoPro)’ 앱에 영상 편집 솔루션 '퀵(Quik)' 앱을 추가하는 동시에 소프트웨어 엔진을 개선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고프로 앱 이용자들은 스마트폰에서 더욱 쉽게 고프로 영상을 편집하고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게 됐다.

고프로 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20가지 이상의 필터와 테마를 적용한 스토리텔링 편집 기능 △사진과 영상 속 가장 의미 있는 순간을 선별하는 기능 △최신 UI와 직관적인 탐색 △스마트폰 내 저장된 사진과 영상 추가 기능 등을 갖췄다.

자동 영상 콘텐츠 편집 프로그램인 ‘퀵스토리(QuikStory)’도 개선됐다. 편집 횟수를 제한했던 이전 버전과는 달리 편집 횟수에 제한 없이 수정 가능한 포맷으로 저장되어 언제든 콘텐츠를 관리하고 편집할 수 있다.

또한 고프로 앱 이용자는 새로운 테마를 이용해 고프로 크리에이티브팀에서 제작한 영상과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영상마다 자신에게 맞는 필터를 선택해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여기어때와 롯데백화점,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올 여름, 국내 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행사에 나선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올 여름, 국내 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행사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백화점의 쇼핑 정보를 받아보는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여기어때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 등록해 우리나라 숙박시설과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는 이달 9일까지, 사용 가능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