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와 휴양이 어우러진 힐튼 부산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호캉스’
상태바
레저와 휴양이 어우러진 힐튼 부산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힐튼 부산 호텔의 객실과 부대시설은 무엇이?”
레저와 휴양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힐튼 부산에서는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부대시설 이외에도 비즈니스와 웨딩 고객을 위한 연회장 및 회의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부산/ 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 가족과 함께 레저와 휴양이 어우러져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끼기 위한 호캉스를 찾고 있다면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국내 호텔로 눈길을 끌고 있는 힐튼 부산을 주목해보자.

힐튼 부산은 어떤 호텔?

힐튼 부산은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바다와 자연경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힐튼 부산은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 힐튼이 지난 2017년 7월 부산 기장군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에 오픈한 국내 최고 수준의 어반 리조트 호텔이다. 

힐튼 부산은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바다와 자연경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기장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하여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라는 힐튼 고유의 차별화된 가치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힐튼 부산 주변의 오시리아는 최근 부산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부산의 유명 관광지인 해운대 해수욕장과 센텀시티, MICE 산업의 중심지인 벡스코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이점과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중심에 자리한 힐튼 부산은 단순한 휴식 공간이 아닌 레저, 미팅, 비즈니스, 웨딩을 위한 복합 공간으로 ‘데스티네이션 (Destination) 호텔’로서 ‘여행의 목적지가 되는 호텔’로 기존 호텔들과 차원이 다른 최상급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 호캉스를 하기에 좋은 곳이다.

힐튼 부산 객실, 총 310개 객실과 4가지 객실 타입 

힐튼 부산은 총 310개 객실과 4가지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타입은 디럭스 & 프리미엄 객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오션뷰 스위트 객실이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힐튼 부산은 총 310개 객실과 4가지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 프리미엄 객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오션뷰 스위트 객실이 있다. 

디럭스 & 프리미엄 객실 (Deluxe & Premium Rooms)

디럭스와 프리미엄 모든 객실에서 파노라믹 오션 뷰 혹은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개별 발코니를 마련해 최상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70㎡(발코니 포함)의 여유로운 객실 환경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Executive Rooms)

넓은 거실과 별도의 침실로 나누어진 70㎡의(발코니 포함) 여유롭고 럭셔리한 객실 환경을 제공한다. 모든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객들에게는 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제공한다.

오션뷰 스위트 객실 (Ocean View Suites)

120㎡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스위트룸은 안락한 거실과 별도의 문으로 나누어진 침실로 구성되어 있다.

힐튼 부산의 스위트룸은 가족, 커플, 장기투숙객을 위한 완벽한 공간이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스위트룸에는 큰 사이즈의 프라이빗 발코니가 제공되며, 침대 겸용 소파에서 아름다운 파노라믹 오션 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다.

120㎡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스위트룸은 안락한 거실과 별도의 문으로 나누어진 침실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힐튼 부산의 스위트룸은 가족, 커플, 장기투숙객을 위한 완벽한 공간이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모든 스위트룸에는 큰 사이즈의 프라이빗 발코니가 제공되며, 침대 겸용 소파에서 아름다운 파노라믹 오션 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객실 중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는 객실이 있는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240㎡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라운지는 호텔의 9층에 위치해 뛰어난 바다 전망을 선사한다. 이곳에서는 간단한 아침 식사와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힐튼 부산 부대시설, 레스토랑 & 바

다 모임 (da MOIM)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갖춘 오픈 키친 컨셉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은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해산물과 참숯 로티세리 그릴, BBQ, 제철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갖춘 오픈 키친 컨셉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은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해산물과 참숯 로티세리 그릴, BBQ, 제철 요리를 선보이며 두 개의 웨스턴 섹션과 아시아 섹션 등에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태국식 등 세계 각국의 풍미를 선사한다.

맥퀸즈 바 (McQueen’s Bar)

믹솔로지스트의 감성을 담은 칵테일과 다양하고 특색있는 음료, 그리고 아시안 풍미를 가미한 유러피안 비스트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믹솔로지스트의 감성을 담은 칵테일과 다양하고 특색있는 음료, 그리고 아시안 풍미를 가미한 유러피안 비스트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맥퀸즈 바 야외석. 사진/ 김지수 기자

맥퀸즈 라운지 (McQueen’s Lounge)

힐튼 부산의 최고 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사진은 맥퀸즈 라운지. 사진/ 김지수 기자

힐튼 부산의 최고 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시그니처 디저트와 프렌치 스페셜티 브랜드인 ‘Fauchon Tea Collection’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 스페셜 빙수,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디저트와 프렌치 스페셜티 브랜드인 ‘Fauchon Tea Collection’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 스페셜 빙수,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풀 바 (Pool Bar)

여름, 풀 바에서는 즉석에서 구워내는 바비큐와 여름밤을 식혀줄 시원한 맥주와 와인을 제공한다.

스위트 코너 (Sweet Corner)

스위트 코너에서는 프렌치 페이스트리 셰프의 내공이 느껴지는 예술적인 데코레이션의 케이크, 웨이브 롤 케이크, 기장 미역을 이용한 포카치아 등 새로운 맛의 세계를 선사한다.

힐튼 부산 부대시설, 실내ㆍ외 수영장 (Indoor & Outdoor Pools)

10층에 위치한 인도어 풀은 ‘맥퀸즈 풀’이라 불리며, 상부와 앞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파노라믹 오션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하늘과 바다를 가득 안고 있는 가로길이 약 39m의 부산 최대 규모의 풀이다. 12개의 카바나와 32개의 선베드를 갖추고 있다.

2층에 위치한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은 조용히 쉬고 싶은 성인들을 위한 풀이다. 6개의 카바나와 47개의 선베드를 갖추고 있어 쾌적하고 여유로우며, 고급스러운 비치 무드를 즐길 수 있다.

10층에 위치한 인도어 풀은 ‘맥퀸즈 풀’이라 불리며, 상부와 앞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주변으로 자쿠지와 키즈 풀이 마련되어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워터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맥퀸즈 풀 주변으로 자쿠지와 키즈 풀이 마련되어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워터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파노라믹 오션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하늘과 바다를 가득 안고 있는 가로길이 약 39m의 부산 최대 규모의 풀이다. 12개의 카바나와 32개의 선베드를 갖추고 있다. 사진/ 힐튼 부산

맥퀸즈 클럽 & 피트니스 센터 McQueen’s Club & Fitness Center

힐튼 부산의 ‘피트니스 센터’는 호텔의 8층과 9층에 위치하며, 호텔투숙객에 한해 24시간 이용 할 수 있다. 최첨단 테크노 짐(Techno Gym)의 각종 운동 기구 및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를 구비한 최신 시설과 탁 트인 바다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운동 전의 컨디션을 위해, 혹은 운동 후의 피로 회복을 위해 힐튼 부산에서는 ‘건식 스포츠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힐튼 부산의 ‘사우나’는 바다를 조망하면서 입욕할 수 있기에 환상적인 뷰를 즐기며 내면의 기운을 충전할 수 있다.

한편, 힐튼 부산은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부대시설 이외에도 비즈니스와 웨딩 고객을 위한 연회장 및 회의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