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보내는 알찬 여름방학 Best5
상태바
서울에서 보내는 알찬 여름방학 Best5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수영장, 세종문화회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등
무더운 여름, 멀리 나가지 않고도 서울서 여름방학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무더운 여름, 멀리 나가지 않고도 서울서 여름방학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우선 가까운 도심 한강수영장 물놀이장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성인 기준 50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나루·뚝섬·잠실·잠원·여의도 야외수영장, 난지·양화 물놀이장 등지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에 열린다.

자연과 일상에 숨어있는 과학적 원리를 쉽고 재밌게 체험할 수 있는 서울시립과학관도 추천 장소다. 사진/ 서울시

자연과 일상에 숨어있는 과학적 원리를 쉽고 재밌게 체험할 수 있는 서울시립과학관도 추천 장소다.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열린다.

세종문화회관은 초·중·고·대학생을 위한 천하무적 프리패스 ‘2019 대극장 올패스’를 출시했다. 저렴한 공연 5편을 볼 수 있는 대극장 올패스는 500매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사진/ 서울시

세종문화회관은 초·중·고·대학생을 위한 천하무적 프리패스 ‘2019 대극장 올패스’를 출시했다. 저렴한 공연 5편을 볼 수 있는 대극장 올패스는 500매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는 상상 속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현실에서 만화책은 물론, 애니메이션 만들기, 캐릭터 체험, VR체험까지 가능하다.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는 전국체전 출전 선수가 되어 '해띠·해온과 함께 미니체전'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원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진/ 서울시

이 밖에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는 ‘해띠·해온과 함께 하는 미니체전’이 대형텐트에서 펼쳐진다.

전국체전 출전 선수가 되어 '해띠·해온과 함께 미니체전'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원 없이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