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여름방학 시즌 ‘스캉스 키즈 투어’ 개최
상태바
스타필드, 여름방학 시즌 ‘스캉스 키즈 투어’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연극, 서커스 등 키즈 공연 종류 ‘풍성’
스타필드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공연 프로그램이 펼쳐치는, ‘스캉스(스타필드+바캉스) 키즈 투어’를 개최한다. 사진/ 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스타필드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공연 프로그램이 펼쳐치는, ‘스캉스(스타필드+바캉스) 키즈 투어’를 개최한다.

스타필드 ‘스캉스 키즈 투어’는 무더위를 피해 아이들과 함께 스타필드를 찾는 몰캉스족이 늘어남에 따라 방문하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스타필드 전 지점(하남, 고양, 코엑스몰)에서 열리며, 요일 별로 뮤지컬, 놀이극, 서커스 등 각기 다른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8월 11일(일), 고양은 8월 18일(일)까지 각각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에 걸쳐 진행한다. 대표 공연으로는 여자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공주와 일곱 난장이’ 가족 뮤지컬, 아이들이 공연에 직접 참여하는 ‘개미와 베짱이’ 참여 놀이극, 귀여운 인형들이 등장하는 ‘내 친구 번개야’ 인형극 등이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8월 4일(일), 11일(일), 18일(일), 총 3일간 ‘춤추는 프린세스’ 가족 라이브 뮤지컬, ‘더 해프닝 쇼’ 서커스, ‘공룡 애니멀 쇼’ 마술쇼가 열려 주말 나들이 나온 가족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관람 후 발길을 돌리기 아쉬운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캐릭터 행사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인기 캐릭터 ‘오구’ 팝업스토어가 오는 11일(일)까지 열린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캐릭터 ‘오구’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구 작가 팬사인회, 오구 캐릭터 컬러링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서는 오는 18일(일)까지 CJ ENM 투니버스의 인기 캐릭터 ‘신비아파트’와 굿즈샵 ‘티빙몰’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 상품 매장과 더불어 신비 캐릭터 컬러링 이벤트, 투니버스 신작 ‘벅스봇 이그니션’ 완구 체험존, 신서유기 포토존 이벤트도 마련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