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심비 좋은 패키지로 특급호텔서 여름 바캉스를
상태바
가성비·가심비 좋은 패키지로 특급호텔서 여름 바캉스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 풀파티, 마법학교 패키지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호텔 루프톱 가든 & 루프톱 수영장에서 하우스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올 여름은 시원한 특급호텔서 보내는 휴가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루프톱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 바캉스, 하우스 풀파티 개최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호텔 루프톱 가든 & 루프톱 수영장에서 하우스(H2OUSE)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풀 파티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과 파티 기획 브랜드인 리슨 컴퍼니가 함께 주최하는 이벤트로 화려하게 펼쳐진 서울의 야경과 함께 EDM, 힙합 등 분위기를 달궈줄 신나는 디제잉, 그리고 도심 속 루프톱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까지 도심 속 화려한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다.

하우스 풀 파티는 8월 매주 토요일과 8월 2일에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1인 기준 입장권은 2만 원이다. 입장권에는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되며, 호텔 투숙객은 웰컴 드링크 혜택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체험형 휴가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아이들이 상상 속의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를 12월 20일(금)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충주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아이들이 상상 속의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를 12월 20일(금)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환상적인 마법 공연을 관람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다.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 2매(성인 1인, 소인 1인)로 구성됐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켄싱턴리조트 충주 노블홀(지하 1층)에서 약 80여분에 걸쳐 진행된다.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배우고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 할 수 있다.

특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 1일(목)부터 새로운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총 5교시로 구성되어 1교시 입학식, 2교시 축하 매직쇼, 3교시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4교시 마술 뽐내기, 5교시 수료식으로진행된다. 아이들의 생생한 체험을 위해 입장부터 마법 망토, 모자 등 소품을 제공하여 실제 마법사가 된 듯한 재미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