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이겨내는 호텔가 이색 메뉴는?
상태바
무더위 이겨내는 호텔가 이색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치 디저트, 다양한 주류와 안주 메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달콤한 여름 제철복숭아를 이용한 ‘피치 디저트’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분홍빛 ‘피치 디저트’ 출시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달콤한 여름 제철복숭아를 이용한 ‘피치 디저트’를 출시한다.

피치 디저트로는 ‘피치 애프터눈 티세트’와 ‘피치 멜바 빙수’가 포함된다. 여름 제철 복숭아는 비타민 B 및 팩틴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기관지와 장 건강에 효능이 있다.

갤러리는 제철 복숭아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핑거푸드,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피치 애프터눈 티세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단 트레이에는 산딸기 귀리 스콘 및 함께 먹으면 좋은 복숭아 콤포트, 클로티드 크림과 복숭아 초콜릿 무스, 복숭아 판나코타, 복숭아 파블로바 등의 다양한 복숭아 디저트가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타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미니 바닷가재 버거, 야채 크리뒤떼, 송로버섯 샌드위치 등의 다양한 핑거 푸드를 맛볼 수 있다. 티메뉴로는 3종의 홍차와 세작 차, 영귤 차, 석류 차, 오미자 차 등 복숭아의 풍미와 잘 어울리는 전통 차가 포함된다.

이색적인 안주 메뉴 ‘파피요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화려한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다양한 주류와 안주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화려한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다양한 주류와 안주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원하게 칠링된 샴페인을 즐기기 좋은 이 계절, 이비스 명동 샴페인바는 멋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안주 메뉴를 선보인다. 프랑스식 해산물 요리 ‘파피요트(papillote)’와 함께 여유롭고 이색적인 저녁 시간을 보내보자.

파피요트는 생선과 채소류를 종이 호일로 덮어 오븐에 넣어 구운 요리로,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화이트 와인을 부어 그 풍미가 제대로 살아난다. 통통한 연어 조각과 호박, 아스파라거스, 감자 등의 채소를 곁들여 굽는데, 특히 지방이 많은 연어를 이렇게 조리하면 증기가 외부로 새지 않아 더욱 촉촉하게 먹을 수 있다.

연어에는 비타민이 풍부할 뿐 아니라 단백질, 비오틴, 오메가 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심혈관 질환 뿐 아니라 우울증에 예방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레몬을 더해 연어의 냄새와 느끼함을 잡았는데, 종이 호일을 오픈하는 순간 연어와 함께 레몬의 향이 가득 올라와 기분 좋은 자리로 만들어 줄 것이다.

풍미 가득한 BBQ 플래터

아난티 코브 라메르에서는 아난티 셰프들이 직접 구운 BBQ 플래터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코브 라메르

아난티 코브 라메르에서는 아난티 셰프들이 직접 구운 BBQ 플래터를 선보인다.

싱싱하고 풍성한 재료로 만들어진 BBQ 플래터는 ▲그릴드 꼬치 플래터, ▲해산물 플래터, ▲미트 플래터, ▲랍스터 플래터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BBQ 패밀리 세트로 총 4가지로 구성,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