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관광 활성화 위한 투어패스 확대
상태바
국내 관광 활성화 위한 투어패스 확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8.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큐, ‘춘천가평투어패스’ 리뉴얼 출시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춘천가평투어패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최근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투어패스가 확대되고 있다.

춘천-가평 유명 관광지 이용권과 북한강 유일의 크루즈 청평페리 탑승권 추가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대표 문보국)는 ‘춘천가평투어패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춘천가평투어패스는 북한강 일대 유명 관광지인 제이드가든, 아침고요수목원, 애니메이션박물관 중 두 개의 관광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빅(BIG)2권에 청평호를 누비는 청평페리 유람선 왕복탑승권을 추가했다.

춘천가평투어패스는 이달 29일(목)까지 야놀자 및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마감은 오는 9월 1일(일)까지다. 청평페리 탑승권과 빅2권이 결합된 패키지는 성인기준 최대32% 할인된 2만6900원, 청평페리 단품 이용권은 9천900원이다. 첫 사용 시점부터 48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미사용 티켓은 100% 자동 환불된다.

레저큐는 춘천가평투어패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일)까지 모든 춘천가평투어패스 이용 고객에게 홍천강 최대 규모의 이노리조트 수영장 입장권과 간식을 제공한다.

한편, 투어패스는 2016년 7월 레저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지역별 자유이용권 개념의 여행상품이다. 티켓 하나로 해당 권역 관광시설 무료 입장은 물론 맛집, 공연, 숙소 등 제휴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경기권 [춘천/가평, 화성, 여주, 파주, 양평], 충청권 [충북(제천, 충주, 단양, 영월), 안면도], 전라권 [전북(전권역), 여수, 완도], 강원권 [삼척, 정선/평창, 영월, 철원], 경상권[부산광역(부산/울산/거제/창원], 제주 등 총 40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전국 총 16개 시군에 예약, 발권, 검표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올 여름 즐길만한 ‘국내 플레이케이션형 숙소 9선’ 공개

위드이노베이션은 전문가와 여행자가 꼽은 ‘우리나라 플레이케이션형 숙소' 9선을 발표했다. 사진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사진/ 거제 벨버디어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전문가와 여행자가 꼽은 ‘우리나라 플레이케이션형 숙소' 9선을 발표했다.

호텔에서 안락한 휴식을 보내는 ‘호캉스’가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으로 진화하고 있다. ‘여유로운 휴식과 동시에 다양한 놀거리를 한 장소에서 즐기는 숙소 수요가 크게 늘었다. 플레이케이션은 ‘플레이’와 ‘베케이션’의 합성어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구하는 휴가문화를 뜻한다.

여기어때 구성원으로 이뤄진 400여 국내 여행 전문가가 꼽은 숙소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서울 드래곤시티 ▲플레이스캠프 제주▲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롤링힐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 ▲파크마린호텔 등 총 9곳.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 추천한다. 야외 수영장과 뽀로로 키즈카페, 자녀와 함께 즐기는 드로잉 카페, 거제 바다의 정취를 느끼는 요트세일링 및 크루징이 마련됐다.

올여름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플레이스캠프 제주’가 있다. 남녀노소 두루 선호하는 풍성한 콘텐츠와 공연, 편집샵과 음식점, 베이커리, 카페, 펍 등 부대시설이 갖춰졌다. 서핑, 패들보트, 요가, 스쿠버다이빙, 보드게임, 드립 커피 클래스 등 다양한 원데이 액티비티도 있다.

도심 플레이케이션을 원한다면 ‘서울드래곤시티’가 제격이다. 아시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시설이다.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등 4개의 호텔과 스카이 브릿지 엔터테인먼트인 스카이킹덤으로 구성됐다. 남산, 여의도 등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기는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비치와 바비큐, 레스토랑 등 시설이 인기.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