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모두가 원하지만 아무나 못가는’ 푸켓 반얀트리 커플여행, 허니문 특가로 떠난다

기사승인 2019.08.02  12:47:38

공유

- 꿈의 풀빌라가 여기에! 푸켓 반얀트리 ‘반얀트리 더블 풀 빌라’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태국 푸켓, 방콕은 가까운 거리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다채로운 볼거리로 인해 커플여행지로 이름 높다.

푸켓에는 수많은 리조트가 있지만 푸켓 반얀트리만한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으로 무장한 곳도 찾기 어렵다. 푸켓 반얀트리는 반얀트리 브랜드의 기원으로 이곳만의 클래식한 매력이 있어 특별한 여행을 원할 때 추천된다.

허니문 커플에게 최고의 객실로 꼽히는 반얀트리 더블 풀 빌라. 사진/ 허니문리조트

태국 남부 푸켓섬 북서쪽 방타오만 해안에 위치한 푸켓 반얀트리는 콩드나스트가 선정한 세계 8대 리조트이다. 반얀트리 푸켓은 안다만 바다라는 지리적 이점을 십분 살려 아름다운 조경과 넓은 메인 풀로서 시각적 만족감을 충족시켜준다,

오래되었다고 낡았다고 생각하면 오산. 2015년 리노베이션을 단행하면서 더욱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숙소로 거듭났다. 태국 전통 예술품과 고급 목재가구로 꾸며진 빌라는 여행의 즐거움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푸켓 반얀트리는 반얀트리 브랜드의 기원으로 이곳만의 클래식한 매력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커플에게 최고의 객실이 될 룸은 반얀트리 더블 풀 빌라이다.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은 차치하고라도 물 위에 떠 있는 느낌이 몰디브 워터빌라 안 부럽다.

아침에 일어나면 침실에서 바로 풀로 풍덩할 수 있으며 매일 미니바를 교체해주기에 주류, 음료 일체를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트풀이 있는 15m 전용 수영장과 빌라 호스트의 맞춤형 서비스는 푸켓 최고의 리조트 반얀트리의 명성을 실감하게 해줄 것이다.

물 위에 떠 있는 객실. 몰디브 워터빌라 안 부럽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반얀트리 푸켓은 푸켓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의 라구나 푸켓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 한 개 예약으로 라구나 단지 내 여러 리조트를 사용할 수 있으니 이야말로 일석이조다.

프론트 데스트에서 자전거를 빌려 타고 드넓은 라구나 단지를 마구 달려보는 경험, 둘만의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해보자. 라구나 단지 곳곳에 자리한 인증샷 포인트는 허니문 여행 또 하나의 보람을 창출한다.

반얀트리 푸켓은 푸켓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의 라구나 푸켓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현재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반얀트리 풀빌라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직접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해도 되지만 오는 8월 10일, 11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참석하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