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해외여행은 어디로?” 여행업계 추천여행지 소개
상태바
“하반기 해외여행은 어디로?” 여행업계 추천여행지 소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8.0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웃음꽃 피는 마카오여행 제안·참좋은여행, 혜택 담은 가을 기획전 오픈
7말8초 시기 여행자들은 여름 여행으로 한창이지만, 여행업계는 벌써부터 하반기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7말8초 시기 여행자들은 여름 여행으로 한창이지만, 여행업계는 벌써부터 하반기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계절에 맞게 더욱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한편, 특별한 혜택까지 선보이며 여행자와 소통에 나서고 있다.

내일투어, 웃음꽃 피는 마카오여행 제안

내일투어가 매력적인 마카오의 여행 스폿을 가득 담은 1분짜리 여행 영상을 제작해 하반기 휴가족을 공략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매력적인 마카오의 여행 스폿을 가득 담은 1분짜리 여행 영상을 제작해 하반기 휴가족을 공략한다.

호캉스를 꿈꾸는 여행객이라면 내일투어의 ‘마카오 1분 만에 여행하기’ 호캉스편 영상 배경으로 등장하는 ‘마카오 오쿠라’ 개별여행상품에 주목해보자. 마카오 5성급 오쿠라 호텔을 기본 숙박료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기간 한정 특가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내일투어는 ‘마카오 1분 만에 여행하기’ 영상 제작을 기념해 영상 패러디 및 내일투어 유튜브 구독&공유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총 3가지 컨셉으로 제작된 여행 영상을 패러디하거나 개인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 내일투어

총 3가지 컨셉으로 제작된 여행 영상을 패러디하거나 개인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200만 원 상당의 마카오 여행상품권, 마카오 호텔숙박권, 오즈모포켓 카메라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참좋은여행, 혜택 담은 가을 기획전 오픈

참좋은여행사가 더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가을 기획전을 8월 한 달간 오픈한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사가 더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가을 기획전을 8월 한 달간 오픈한다. 참좋은여행의 가을 기획전은 후회 없는 추석 연휴 여행, 천고마비 맛있는 여행, 가을 단풍놀이 여행, 겨울이 오기 전 여행까지 총 4가지의 테마를 내세운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 해당하는 상품들은 각각 노 팁, 노 옵션, 현지 특식 제공, 숙소 업그레이드 등의 풍성한 혜택들을 포함하고 있다.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괌, 사이판, 보라카이 등 동남아 지역은 물론, 모든 여행객들의 로망인 스페인/포르투갈, 서유럽, 동유럽, 동유럽 등 유럽 지역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상품별 이벤트 날짜 출발 시, 뉴트로 스타일로 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일회용 필름카메라(코닥 펀세이버)를 팀별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