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어린이 초청 체험행사 마련
상태바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어린이 초청 체험행사 마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체험하고, 꿀벌 생태 체험 활동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여름방학을 맞아 7월 31일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에 지역구 어린이들을 초청해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여름방학을 맞아 7월 31일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에 지역구 어린이들을 초청해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인사동 4개 호텔이 함께 마련한 이 자리에 ‘종로구청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 프로그램’과 도시양봉그룹 ‘어반비즈 서울’이 뜻을 함께해 참여했다.

여름 방학을 맞은 종로구 어린이 이십여 명이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을 방문해 호텔을 체험하고, 꿀벌 생태 체험 활동을 했다. 어린이들은 관찰 벌통에 담긴 꿀벌을 관찰하고 꿀을 직접 수확해보았으며, 꿀사탕을 만들며 도심 속 자연을 경험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4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직원들이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춰 정성껏 조리한 음식을 내어, 즐거운 점심식사 시간을 보냈다.

프라임 데이 골프 프로모션 온라인 이벤트 성료

지난 7월 15일~16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온라인 구매사이트 아마존에서 골프특집 프라임 데이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사진/ IAGTO

지난 7월 15일~16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온라인 구매사이트 아마존에서 골프특집 프라임 데이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온라인 전문 컨텐츠의 중계를 통해서 골프상품 잠재고객의 니즈를 사전에 파악한 전략이 주요하여 2018년 프라임 데이 의 1억개 판매돌파 기록을 넘어선 사상 최고 판매기록 경신의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250여곳에 달하는 소매업체들의 열띤 경쟁이 이목을 끌었다. 해당업체들은 E-BAY, Best Buy와 같은 다양한 판매루트를 포함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매출의 비약적인 증가를 견인했다.

광고노출이나 마케팅면에서 아쉬운 성적표를 받을 수밖에 없었던 2015년 첫 번째 프라임 데이와 비교했을 때 글로벌화가 정착된 현재 북미, 유럽, 호주, 중동 전역의 18개국에서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게 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