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슈돌 윌벤져스 먹방, 포천이동갈비 맛집 어디?

기사승인 2019.07.21  10:00:28

공유

- 품질 좋은 고기를 바탕으로 천연재료 사용해 양념, 물놀이장 시설까지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286회에서 윌벤져스 아빠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벤틀리가 이동갈비 먹방을 펼친 식당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한 식당은 포천 산정호수 맛집으로 알려진 우목정이다. 우목정은 품질 좋은 고기를 바탕으로 천연재료를 사용해 양념을 재기에 어린이도 좋아하는 집이다.

육즙 가득한 고기를 앞뒤로 잘 구워 먹기 좋게 자르는 장면에서 시청자는 군침을 삼킬 수밖에 없었다. 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우목정은 포천에 있지만 가평 가는 길에 들르기 좋아 아침고요수목원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우목정은 윌리엄이 좋아하는 물, 벤틀리가 좋아하는 고기 두 가지 요소를 만끽시켜주어 슈돌 촬영지로 낙점되었다.

육즙 가득한 고기를 앞뒤로 잘 구워 먹기 좋게 자르는 장면에서 시청자는 군침을 삼킬 수밖에 없었는데 실제로 입에 놓으면 살살 녹는다.

우목정의 큰 자랑은 매장 중앙에 자리 잡은 시원한 분수와, 성인 발목 정도 오는 깨끗한 연못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이동갈비 맛집 DB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에서 상에 오르는 각종 쌈채소는 대규모 텃밭에서 직접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것으로 쌈 먹으러 오는 손님도 상당히 많다는 풍문이다. 생고기가 푸짐한 된장갈비뚝배기와 냉면도 빼놓을 수 없는 우목정의 인기 메뉴이다.

무엇보다 우목정의 큰 자랑은 매장 중앙에 자리 잡은 시원한 분수와, 성인 발목 정도 오는 깨끗한 연못이다.

계곡에서 갈비를 굽는 느낌으로 식사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은 신나게 물장구도 치고 놀 수 있어 여름휴가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인터넷에서는 슈퍼맨이돌아왔다 맛집으로 검색해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