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가족 여행으로 떠나는 안성, 설렁탕 맛집에서 방점

기사승인 2019.07.19  17:00:35

공유

-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기도 안성, “여름 밤하늘 바라보며 즐겨볼까?”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면서 서울 근교 여행지에 대한 여행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서울 근교에서 이색적인 추억을 남기려고 하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안성은 문화, 자연, 미식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에 자리 잡은 안성맞춤 천문과학관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여행지이다.

안성맞춤 천문과학관는 아이들에게 우주에 대한 신비와 과학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안성맞춤 천문과학관

안성맞춤 천문과학관은 주관측실에 개폐식 돔형식으로 되어 있고 254mm의 최고급 굴절망원경을 설치해 주간에는 태양흑점 관측과 야간에는 달, 행성, 성단, 성운, 혜성 등을 관측할 수 있다.

특히 7월에는 목성과 사냥개자리, 헤라클레스자리 등을 관측하며 아이들에게 우주에 대한 신비와 과학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가족들과 특별한 7월 여행을 즐겼다면 특별한 미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는 것도 추천된다. 안성 설렁탕 맛집 소우재는 오랜 시간 끓여내 맛을 낸 설렁탕을 선보이는 설렁탕 전문점이다.

안성 설렁탕 맛집 소우재는 오랜 시간 끓여내 맛을 낸 설렁탕을 선보이는 설렁탕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성 맛집 DB

전국 5대 설렁탕 전문점인 소우재에서는 아롱사태와 양지를 2시간가량 끓인 육수에 한우사골를 넣고 18시간 동안 정성껏 끓여내 맛을 낸 안성 설렁탕 맛집이다.

이런 까닭에 설렁탕의 깊고 진한 맛은 물론 수육도 쫀득한 소머리와 부드러운 식감의 아롱사태까지 맛볼 수 있어 안성을 찾은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안성 설렁탕 맛집으로 통한다.

뿐만 아니라 소우재는 천연 재료를 이용한 육개장도 인기가 높다.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육개장은 설렁탕만큼 인기가 좋아 안성 육개장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육개장은 설렁탕만큼 인기가 좋아 안성 육개장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성 맛집 DB

한편, 소우재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족 여행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안성 설렁탕 맛집으로 내부에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여행으로 안성을 찾은 여행자에게 쾌적한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양광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