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진화하는 ‘신혼여행박람회’ 유럽 인아웃까지 여행자가 직접 설계

기사승인 2019.07.19  12:34:30

공유

- 안 가본 곳 위주로 내 맘대로 여행지를 선택하니 만족도 급상승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신혼여행박람회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허니무너의 취향을 고려해 유럽 인아웃을 직접 설계하도록 하고 있다.

오는 7월 20일(토), 21일(일) 이틀간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열리는 ‘신혼여행박람회’는 판에 박힌 유럽여행은 안녕! 내 주머니 사정에 맞춰, 안 가본 곳 위주로 내 맘대로 여행지를 선택하도록 하고 있다.

어디를 가고 싶은가. 인생 버킷리스트인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여행의 꿈. 신혼여행으로 이루어보자. 유럽도 식상하다면 타히티, 피지, 뉴칼레도니아, 칸쿤으로 떠나도 좋을 것이다.

하와이는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마음 편히 쉬었다 오기에 제격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힐링 코스를 원한다면 전통적인 신혼여행지인 하와이, 몰디브를 선택해도 좋다. 두 지역은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마음 편히 쉬었다 오기에 제격이다.

프라이빗한 신행을 원한다면 몰디브 워터빌라가 제격이고, 쇼핑과 드라이브까지 겸하고 싶다면 하와이를 선택하면 된다. 이 두 곳은 가장 많은 선택이 이루어지는 곳인 만큼 허니문리조트가 특별히 좋은 조건으로 공급하고 있다

몰디브 액티비티에 관심이 많다면 로컬 섬 익스커션 무료 호텔을, 보다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언더워터 레스토랑 런치 무료 호텔을 이용해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는 어디나 다 좋지만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신상 리조트 프로모션 기회를 이용하면 보다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일정에 따라 올인클루시브 4박을 특가로 이용하거나, 스파권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액티비티에 관심이 많다면 로컬 섬 익스커션 무료 호텔을, 보다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언더워터 레스토랑 런치 무료 호텔을 이용해보자.

하와이의 경우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현지 지사를 운영하는 곳으로 자유여행으로 떠나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하와이 일주 시 스냅사진을 무료로 찍거나,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제공받는 것은 기본, 렌터카 무료에 주내선 항공권 무료 혜택까지 이벤트가 풍성하다.

이 기회에 오아후 지역 럭셔리 브랜드 호텔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카할라, 아웃리거 와이키키가 40만 원 할인이라는 파격가 프로모션을 들고 나왔다.

자주적으로 인아웃을 설계하는 반자유여행으로 유럽 허니문을 즐겨보자. 사진은 바르셀로나.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은 유럽여행 특전이다. 패키지투어는 식상하고 자유여행은 엄두가 안 나 고민이었던 커플, 이번 기회에 자주적으로 인아웃을 설계하는 반자유여행으로 허니문을 즐겨보자.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장을 방문해 허니무너가 원하는 도시, 날짜, 시간을 말하면 전문상담사가 숙박부터 현지교통, 식당, 입출국 공항까지 최적의 동선으로 설계해준다.

인아웃으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베니스, 로마이며 파리, 런던, 프라하, 체르마트 역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프랑스 파리 일정의 경우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티켓,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과 몽쥬 약국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프랑스 파리 일정의 경우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티켓,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과 몽쥬 약국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현지 포토그래퍼가 진행하는 1시간 스냅촬영권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유럽여행의 특혜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24개 주요 도시에서 높은 매출고를 올리고 있는 맥아더글렌 아울렛의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300개 브랜드를 유치한 ‘더 비스터빌리지’ 10% 추가 할인쿠폰, 왕복 리무진, 50유로 상당의 간식 바우처까지 놓칠 수 없는 베니핏이 한가득이다.

최근 허니문 여행시장에서 급격한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스위스 여행. 사진/ 허니문리조트

최근 허니문 여행시장에서 급격한 상승곡선을 타고 있는 스위스로 여행할 시 체르마트 고르마그라트 스테이션에서 한국 컵라면을 맛볼 수 있도록 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추가로 리기 식당의 다양한 할인쿠폰, 1+1쿠폰도 제공 중이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