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원대로 여주 5개 관광지를 마음껏 누리기
상태바
만 원대로 여주 5개 관광지를 마음껏 누리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큐, 여주시청과 함께 ‘여주투어패스’ 출시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대표 문보국)가 여주시청과 ‘여주투어패스’를 개발, 출시했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대표 문보국)가 여주시청과 ‘여주투어패스’를 개발, 출시했다.

여주투어패스는 경기도 여주 소재 관광지 5곳을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다. 시립폰박물관, 여주미술관, 주주팜, 쎈토이박물관, 목아박물관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판매 권종은 48시간 자유이용권, 24시간 빅(BIG)2권, 워터파크 패키지 등이다. 가격은 성인 기준 자유이용권 1만3000원, 빅2권 1만1000원, 패키지 3만900원이며, 패키지에는 48시간 자유이용권과 썬밸리 워터파크 주중 입장권이 포함된다. 이용 시간은 첫 입장 시점부터 계산된다.

여주투어패스는 현재 야놀자와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판매 중이며, 야놀자에서 구매했을 경우 미사용 티켓은 100% 자동 환불 처리된다.

한편, 투어패스는 2016년 7월 레저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지역별 자유이용권 개념의 여행상품이다. 티켓 하나로 해당 권역 관광시설 무료 입장은 물론 맛집, 공연, 숙소 등 제휴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북, 충북, 태안, 양평, 북한강(가평/춘천), 부산광역(부산/울산/거제/창원), 정선평창, 화성, 영월, 삼척 등 총 40종의 상품이 시판되고 있으며, 전국 총 16개 시군에 예약/발권/검표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여기어때 캠페인, 배정남 ''여어떻노'' 경상도편 공개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우리나라 여름 여행 캠페인 경상도 편 '여어떻노'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우리나라 여름 여행 캠페인 경상도 편 '여어떻노' 모델로 선정했다. 그는 최근 열혈사제의 '장룡' 음문석(충정도), 국민엄마 김수미(전라도)에 이은 2019년 세 번째 여기어때의 얼굴이다.

실제 부산 출신 배정남은 이번 캠페인에서 좋은 숙소를 제안하는 '여기어때'를 맛깔난 경상도 사투리로 ‘여어떻노?’라고 바꿔 표현한다. 그리고 해외 유명 휴양지 못잖은, 우리나라 경상지역 여행지를 사투리로 소개한다.

그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해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로 주목받았다. 2002년 모델로 데뷔한 배정남은 2009년부터 연기자로 경험을 쌓고, 인기 예능 ‘스페인하숙’과 ‘미우새’에 출연해 예능 대세남으로 등극했다.

여기어때는 “배정남은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선 굵은 카리스마, 동시에 친근함을 갖췄다”며 “모델, 배우, 예능인으로 보여준 진지하면서도, 진솔한 모습이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어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됐다”고 말했다.

1천여 인기 펜션, 시원한 가격으로 즐기세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여름 화제의 우리나라 펜션을 특가에 공개하는 ‘펜캉스 여그어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여름 화제의 우리나라 펜션을 특가에 공개하는 ‘펜캉스 여그어뗘’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여기어때 전용 기획전으로, 1,000곳에 이르는 국내 펜션들이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유명 펜션을 테마별로 나눠, 한 자리에 모았다. ▲해수욕장 ▲계곡 ▲블랙(고급) ▲풀빌라 ▲키즈 ▲수영장 등 다채로운 테마 펜션을 구성했다.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한 물놀이를 즐기거나, 산속에서 접하는 고적한 힐링,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키즈 펜션 등 여행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숙박시설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지역별 인기 펜션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여행지 주변 숙소도 손쉽게 골라, 예약 가능하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성수기 단독특가 ▲할인쿠폰(최대 3만 5,000원) ▲포인트 5% 무한적립 등 여행비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