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무더위 날려줄 특급호텔 호캉스 혜택!
상태바
여름 무더위 날려줄 특급호텔 호캉스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필수품 증정, 루프탑 풀 콘서트 및 파티 진행 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프리미엄 선케어 브랜드 발드르와 함께 ‘서머 이벤트’를 오는 7월 19일부터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름철 필수품 선스틱, 마스크 팩 등 증정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프리미엄 선케어 브랜드 발드르와 함께 ‘서머 이벤트’를 오는 7월 19일부터 진행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철 필수품으로 꼽히는 선스틱,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케어 전문 브랜드 ‘발드르’의 제품을 제공하여 호텔을 찾은 고객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반얀트리 서울은 객실, 오아시스 카바나, 문 바,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하여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을 찾은 고객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단,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에서 주류 메뉴를 병 단위로 주문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문 바의 경우 쁘띠 이비자 이용 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VISTART’ 진행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비스타아트’ 전시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로비에서 진행한다. 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VISTART(비스타아트)’ 전시를 오는 10월 31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로비에서 진행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리프레싱 비비들리(Refreshing. Vividly.)’라는 콘셉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단순한 휴식 이상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다양한 분야와 컬래버레이션하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문화를 제시하고, 고객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며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와 같은 전략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번 VISTART는 최신의 아트 트렌드를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소개함으로써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크리에이티브한 호텔로서의 비스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올 여름, 수 스파 200% 즐기기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메리어트 직영 스파, ‘수 스파’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수 스파 200%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메리어트 직영 스파, ‘수 스파’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수 스파 200%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2019년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사랑하는 연인, 그리고 소중한 나에게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Lovey-dovey Event 러비도비 이벤트’는 소중한 내 연인과 함께 하는 스파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되었다. 연인과 함께 스파를 예약하면, 60,000원 상당의 아쿠아 델 엘바(Acqua dell ‘Elba) 향수 15ml를 2개 증정한다. 아쿠아 델 엘바는 이탈리아 엘바 섬만의 향기와 아름다운 엘바 바다의 고유한 색을 담은 브랜드로, 향수 장인들에 의해 정해진 수량만큼 제작되고 있는 아이템이다.

둘도 좋지만 혼자만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Cherish Me Treatment 70 minutes 체리시 미 트리트먼트 70분’을 이용하면 된다. 스파 베스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쉬는 동안 수 스파에서 준비한 스페셜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L7홍대, ‘루프탑 풀 콘서트 및 파티’ 진행

지난해 개관하여 홍대 인근 지역의 핫스폿으로 자리매김한 L7홍대가 본격적인 풀 파티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8월 30일까지 ‘루프탑 풀’에서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루프탑 풀 콘서트 및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L7홍대

지난해 개관하여 홍대 인근 지역의 핫스폿(Hot Spot)으로 자리매김한 L7홍대가 본격적인 풀 파티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8월 30일까지 ‘루프탑 풀’에서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루프탑 풀 콘서트 및 파티’를 선보인다.

L7홍대 최상층인 22층에 위치하며, 성인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루프탑 풀은 지난해 6월에 처음 오픈한 후 약 3개월간의 운영 기간 동안 총 1만여 명의 입장객이 다녀간 여름철 대표 핫플레이스이다.

빌딩 숲 사이로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이기도 한 루프탑 풀은, 오는 8월 2일 저녁 7시부터 국내 최정상 힙합 그룹 ‘MFBTY’와 함께하는 ‘L7호텔 드림(Dream) 루프탑 풀 콘서트’를 개최한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파티에는 각종 뮤직 페스티벌 및 대학교 축제 등에서 섭외 1순위로 꼽히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가 뭉친 힙합 그룹 MFBTY가 출연해 힙합 공연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무료 전기차 서비스’로 교통비 부담 없는 제주 여행

제주신라호텔이 현대자동차와 협업하여 지난 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렌터카 비용 절감 효과뿐만 아니라 △쾌적한 차량 품질, △’탄소 없는 섬’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이라는 점이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연일 모든 서비스 차량이 배차되는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현대자동차와 협업하여 지난 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렌터카 비용 절감 효과뿐만 아니라 △쾌적한 차량 품질, △’탄소 없는 섬’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이라는 점이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연일 모든 서비스 차량이 배차되는 인기를 얻고 있다.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 인기의 가장 큰 요인은 역시 신형 전기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제주 내 특급호텔 투숙객들은 야외 수영장, 식음업장 등 호텔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긴데, 단 몇 시간의 외부 일정을 위해서라도 하루 단위로 차량을 대절할 수 밖에 없었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은 하루 6시간까지 무료로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 맛집·관광지 방문 등 짧은 외출에 매우 효율적이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호텔 체크인 이후 ‘딜카’ 어플을 통하여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주차장의 전기차 충전 시설이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은 출차나 반납 시 충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