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롯데월드, 벽지지역 청소년 초청 1박2일 직업체험 실시

기사승인 2019.07.17  16:05:57

공유

- 아쿠아리스트,공연 배우 직업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롯데월드(대표 박동기)는 개원 30주년을 맞아 전라북도 위도 중고등학생과 교직원 21명을 롯데월드로 초청해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15일(월)부터 16일(화)까지 1박2일간 진행했다.

롯데월드는 올해 개원 30주년을 맞아 지난 2월 전국 도서벽지 학교를 대상으로 직업체험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사연을 모집했다. 여러 사연 가운데, '전라북도 변산반도로부터 약 15km가량 떨어진 위도는 진로교육 및 문화 활동의 기회가 많지 않아 아이들에게 더 많은 체험기회를 주고 싶다'는 위도 중고등학교 선생님의 사연을 선정했다.

이틀간 진행된 직업체험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평소에 둘러보기 어려운 아쿠아리움 후방시설 관람 및 해양생물 에게 먹이 주는 체험을 하고, 어드벤처에서 공연 배우와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해보는 등 롯데월드의 다양한 직업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프로그램 중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이사의 특별강연이 포함돼 그 의미를 더했다. 강연은 '인생에서 가져야 할 3가지 덕목'을 주제로 학생들 눈높이에 맞게 쉽고 친근하게 진행돼 학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강연을 들은 학생과 교직원들은 "앞으로 진로 선택 과정뿐만 아니라, 인생을 사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며 특별 강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홍콩 오션파크, 콜라보 이벤트 ‘썸머 워터 배틀’ 선보여

홍콩 오션파크는 오는 9월 1일까지 日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을 개최한다. 사진/ 홍콩 오션파크

홍콩 오션파크는 오는 9월 1일까지 日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케쳐스가 선보이는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은 홍콩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원피스’ 테마 인터랙티브 이벤트로, 오션파크의 워터프론트는 파크 역사상 최초로 워터 배틀 존으로 변신해 원피스의 멋진 장면을 생생히 재현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이 ‘원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파크에 직접 등장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7개의 장소 및 포토존에서 만화 속 주인공들의 모험을 몸소 느껴볼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파크의 라군에 위치한 ‘사우전드 써니호(Thousand Sunny Ship)’, 현상금 수배서, 루피의 밀짚모자 모양을 한 특대형분수 등이 있다. 또한, 방문객들은 해군에 맞서 싸우는 마린포드 전투를 떠올리며 루피의 해적단과 함께 물총싸움을 즐겨볼 수 있다.

또한, 휘스커즈 하버에는 버블파티존, 밀짚모자 물보라 아치, 슈퍼 워터 커튼, 분수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원피스 테마 워터 어트랙션이 준비되어있다. 아이들은 이 곳에서 물놀이를 즐겨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족 및 친구들과 해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진을 찍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홍콩 오션파크는 워터 어트랙션 뿐만 아니라 신기술을 접목한 놀이기구를 통해 새로운 라이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콩 오션파크는 작년 10월 홍콩 최초로 런칭한 VR 롤러코스터에 이어 올 여름 홍콩 최초의 VR 수직낙하 라이드인 ‘어비스 – VR 우주 여행’을 공개한다. 탑승객들이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수직낙하를 위한 VR 헤드셋을 착용하면 종단속도에 이르기까지 숨이 멎을듯한 우주의 장관이 펼쳐진다.

김지현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