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여름 특별공연, 당신이 주인공!
상태바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여름 특별공연, 당신이 주인공!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7.1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무대에 오를 시민 아티스트 8팀 모집
서울시는 7월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서울광장 무대에서 공연하고 싶은 시민 아티스트들을 모집한다. 사진/ 서울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완연한 여름, 서울광장에서 열정 넘치는 시민들의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서울시는 7월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서울광장 무대에서 공연하고 싶은 시민 아티스트들을 모집한다.

영상심사와 공개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8개 팀은 8월 20일(화)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여름 특별공연 ‘당신이 주인공’ 무대에 정식으로 오르게 된다.

음악, 댄스, 퍼포먼스 등 장르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서와 본인의 공연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개 오디션은 8월 5일(월) 서울광장 무대에서 개최되며, 심사는 시민평가단 100인의 실시간 현장투표로 진행된다. 평가단이 아니라도 누구나 자유롭게 서울광장에서 오디션을 관람할 수 있다. 여름밤, 탁 트인 서울광장 잔디밭에 앉아 친구, 가족, 동료들과 함께 자신만의 아티스트를 응원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시민평가단 참가신청은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홈페이지에서 7월 18일(목)부터 가능하다.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은 2015년에 시작하여 5년째 계속하는 사업으로 서울광장에서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특히 올해는 공연이 없는 날에도 무대 위 ‘시민 라운지’와 ‘포토존’을 운영하여 서울광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시민 아티스트 공연 이외에도 7월 22일(월) 뮤지컬 갈라쇼, 7월 31일(수) 팝콘 영화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10월까지 매월 8~9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 일정 및 시민 아티스트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