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알코브 호텔, 호텔 크레센도 서울로 명칭 변경

기사승인 2019.07.16  16:41:38

공유

- 음악 콘셉트를 강조한 업그레이드된 레스토랑을 선보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알코브 호텔 서울이 “호텔 크레센도 서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 앰배서더”로 명칭을 변경하며, 음악 콘셉트를 강조한 업그레이드된 레스토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08개 객실의 부티크 호텔은 서울을 찾는 여행자와 미식가 모두가 만족할 정통성 있는 웨스턴 메뉴를 자랑한다.

음악 용어인 ‘크레센도’에서 영감을 받은 호텔의 새로운 이름과 전체적인 콘셉트는 20세기 초반의 재즈와 클래식 음악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 마주하는 비엔비뉴 카페(Bienvenue Café)에서는 20세기 프랑스 노래가 흐르며 복도를 지나 비엔비뉴 레스토랑(Bienvenue Restaurant)에 다다르면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스페인의 유명 작곡가들이 선사하는 클래식 음악이 펼쳐진다.

새롭게 합류한 김형진 총주방장이 이끄는 비엔비뉴 레스토랑에서는 스테이크, 해산물, 파스타, 홈메이드 디저트 등의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김형진 총주방장은 캐나다와 호주에서 실력을 쌓은 정통 양식 셰프이다. 오픈 당시부터 인기를 끌었던 레스토랑과 연결된 정원에서는 주방팀이 직접 허브 등을 기르며 이를 메뉴에 적용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최고 1억 포인트’ 연금식 지급

신라면세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메이징 서머’ 행사를 시작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메이징 서머(Amazing Summer)’ 행사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성수기를 피해 이른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블루세일’을 올해 5월로 앞당겨 시작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블루세일을 종료하고 신라면세점이 이달 16일부터 9월 2일까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 증정, △마카오 패키지 여행 상품 당첨 등 다양한 행운 당첨 기회가 담긴 여름 휴가 이벤트 2탄 ‘어메이징 서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인터넷점)에서는 신라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를 증정한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 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16일부터 9월 2일 사이에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마케팅 활용, 개인정보 국외 이전, 마케팅 채널 수신에 동의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된다. 당첨자는 기간이 종료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는 5년에 걸쳐 매년 2천만 포인트씩 연금처럼 나눠서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카오 패키지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어메이징 서머 행사 기간 내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5명을 추첨해 △에어마카오 2인 왕복 항공권, △’오쿠라 마카오 호텔’ 디럭스 룸 2박 숙박권, △’그랜드 리조트 데크’ 워터파크 2인 입장권, △’UA 갤럭시 시네마’ 2D 2인 관람권, △식사 바우처 등이 포함된 마카오 여행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