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여름 호캉스’ 수영장이 이름난 국내 호텔은?
상태바
‘완벽한 여름 호캉스’ 수영장이 이름난 국내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제주 등 최대 50% 할인가 등 다양한 여행 혜택
국내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완성시켜줄 수영장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국내 호텔들을 소개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바종이 국내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완성시켜줄 수영장이 있는 국내 호텔들을 추천한다.

국내 여행에서 제주도는 빠질 수 없는 여행지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호텔 토스카나>는 유럽 풍의 고급스러운 건축물과 야자수, 야외 수영장이 어우러진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로 전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어 가까이는 정원을, 멀리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호텔 토스카나>는 유럽 풍의 고급스러운 건축물과 야자수, 야외 수영장이 어우러진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로 전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어 가까이는 정원을, 멀리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사진/ 에바종

최근 리뉴얼을 거쳐 더욱 쾌적해진 야외 수영장은 온수가 나와 어느 계절에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문화와 미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 시 현장 선착순으로 썬 베드, 비치 타월, 튜브, 구명조끼 등의 무료 이용, 풀 사이드 카페 이용 시 30% 할인 등 이외에도 체크인 일정과 룸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도심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추천한다. 요즘 트렌드인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와 가장 적합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대형 쇼핑몰이자 복합 문화 공간인 코엑스몰 또한 실내로 연결되어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요즘 트렌드인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와 가장 적합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수영장. 사진/ 에바종

호텔 내에도 서울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옵션과 쾌적한 피트니스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럽 라운지 혜택,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도 제공해 분주함 속에서 여유를 찾아준다.

강남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하얏트의 럭셔리 브랜드로 현대적인 세련미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지니고 있다. 각 층마다 10개의 객실만을 배치하고 객실 고객 전용 엘리베이터를 운영하는 등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 투숙 시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실내 수영장은 인피니티 풀로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특히 해질녘 시간이면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사진/ 에바종

인피니티 풀 형태의 이곳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특히 해질녘 시간이면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제공되는 조식과 룸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도심에서의 프라이빗한 휴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제주 등 국내의 호텔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