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열대야를 이기는 방법
상태바
특급호텔서 열대야를 이기는 방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대야 대비 다양한 심야 프로모션 진행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바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무더운 여름 밤, 한강이 펼쳐지는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제 피맥(피자+맥주) 세트, ‘이탈리안 피자&비어’를 매일 밤 9시부터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7월 들어 폭염이 시작된 가운데, 곧 다가올 열대야에 대비해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심야 프로모션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라는 말처럼 열대야에 오히려 심야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한강 야경과 수제 피맥 세트를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바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무더운 여름 밤, 한강이 펼쳐지는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제 피맥(피자+맥주) 세트, ‘이탈리안 피자&비어’를 매일 밤 9시부터 선보인다.

스카이 라운지의 총괄 셰프인 루카 카리노 셰프가 이탈리아 국기의 모습에서 착안해 만든 스페셜 수제 피자와 시원한 수입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피자는 둥근 직사각형 모양으로 3~4명이 먹기에 충분한 넉넉한 사이즈이며, 도우도 루카 카리노 셰프가 직접 전통 이탈리안 방식으로 만든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수제 피자이다. 또한 생맥주 추가 주문 시부터는 할인된 가격에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루프탑 가든과 심야 수영을

서울신라호텔은 매주 금, 토요일만 운영하였던 ‘루프탑 가든’을 7~8월 두 달간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로 연장 운영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매주 금, 토요일만 운영하였던 ‘루프탑 가든’을 7~8월 두 달간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로 연장 운영한다. ‘루프탑 가든’의 초반 흥행에 힘입어 수요가 많은 여름휴가 기간에 추가 운영을 결정한 것이다.

‘루프탑 가든’ 이용객들은 루프탑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이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도 온종일 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아웃도어 라운지 분위기 속에서 감각적인 도심의 아름다움을 강조해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얻는데 성공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시원한 샴페인 셀렉션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가 한여름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블랑 루즈 프로모션, ‘샴페인 바캉스’를 오는 7월 12(금)일부터 8월 24일(토)까지 까지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가 한여름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블랑 루즈 프로모션, ‘샴페인 바캉스’를 오는 7월 12(금)일부터 8월 24일(토)까지 진행한다.

나인스 게이트 샴페인 바캉스를 찾은 고객들은 ‘드라피에(Champagne Drappier)’, ‘앙리오(Champagne Henriot Souverin)’ 그리고 ’뵈브 클리코(Veuve Cliquot)’ 샴페인 중 2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프랑스 샤를드골 전 대통령이 사랑한 샴페인으로 알려진 드라피에, 프랑스 와인리뷰(RVF)에서 최고의 샴페인으로 꼽힌 앙리오, 또한 최초의 샴페인 하우스 여성 경영자로서 수많은 업적을 남긴 뵈브 클리코까지 엄선된 샴페인 리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풀사이드 무제한 해피아워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무더위로 지친 여름 밤 도심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풀사이드 해피아워 프로모션 ‘한 여름밤의 꿈’을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공휴일에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무더위로 지친 여름 밤 도심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풀사이드 해피아워 프로모션 ‘한 여름밤의 꿈’을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공휴일에 선보인다.

개방된 돔 천장으로 된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여름 밤하늘과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세미 뷔페가 제공되어 도심 한 복판에서의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풀사이드 해피아워는 밤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시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무제한 타파스 뷔페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노을을 바라보며 저녁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뷔페’에서 8월 31일까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노을을 바라보며 저녁 모임을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뷔페’에서 8월 31일까지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타파스는 스페인에서 저녁 식사 전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음식을 일컫는다. 갤러리는 고객에게 풍성한 타파스를 제공하기 위해 뷔페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갤러리의 타파스 뷔페에서는 무거운 식사보다 간단한 스낵, 핑거푸드 및 와인을 제공해 사교 모임 혹은 비지니스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타파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서 간단하게 요기도 할 수 있도록 빵, 치즈, 올리브, 한입크기의 핑거푸드(수제 와규 소고기 파스트라미, 미니 소고기 버거, 팬프라이 대하, 수제 와규 소고기 파스트라미, 송로버섯 크림 스프), 달콤한 디저트(산딸기 타틀릿, 녹차 마카롱, 복숭아 판나코타) 등 18종의 요리를 준비했다. 스테이션에는 전담 셰프가 상주하고 있어 요리에 대한 설명과 서브를 도와준다.

파크 하얏트 서울- 심야의 보양식 한 접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심야시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해삼 내장 (고노와타 / このわた)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심야시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해삼 내장 (고노와타 / このわた)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9년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 간 ‘해삼 내장 (고노와타 / このわ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쫄깃한 식감과 독특한 풍미를 자랑하는 해삼 내장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와인 또는 위스키 한 병이 포함된 2 – 3인용 세트와 단품요리로 만날 수 있다.

해삼내장과 프리미엄 주류가 포함된 페어링세트, 단품을 오전 12시 30분까지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는 DJ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름철 심야 시간대 휴식에 달콤함을 더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연을 보며 즐기는 심야 스파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가 7월 27일부터 8월 17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DJ 공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스파를 즐기는 ‘아쿠아 나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CIMER)’가 7월 27일부터 8월 17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DJ 공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스파를 즐기는 ‘아쿠아 나잇(AQUA NIGHT)’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 나잇(AQUA NIGHT)’은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스팟 ‘워터 플라자’에서 열린다. DJ 부스에서는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음악을 플레이해 보다 여유로운 나잇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스낵을 즐기며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스포츠 바 X’에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제공해 여름 밤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