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식욕 돋우는 미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식욕 돋우는 미식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정통 스테이크, 보양식 요리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2019년 7월 17일 단 하루,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풀코스 디너와 루아르 지역을 대표하는 와인이 페어링 되어 나오는 ‘파스칼 졸리베’ 와인 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들의 식욕을 돋우는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고의 파스칼 졸리베 와인과 함께하는 뉴욕 정통 스테이크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2019년 7월 17일 단 하루, 저녁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풀코스 디너와 루아르 지역을 대표하는 와인이 페어링 되어 나오는 ‘파스칼 졸리베(Pascal Jolivet)’ 와인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와인 디너는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가 준비한 6가지 코스요리가 프랑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와인 리스트에 가장 많이 올라 있는 ‘파스칼 졸리베’의 와인 6종과 페어링 되어 제공된다.

신라호텔 여름 보양식, 식탁 위 ‘이색’ 한차림

서울신라호텔의 중식 레스토랑 ‘팔선’은 무더운 여름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보양식보(保養食譜)’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

서울신라호텔의 중식 레스토랑 ‘팔선’은 무더운 여름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보양식보(保養食譜)’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팔선’의 시그니처 메뉴 ‘불도장’부터 열대과일 파파야까지 맛과 건강은 물론 새로움까지 잡는 여름 한정 코스로,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만 맛볼 수 있다.

‘보양식보(保養食譜)’는 △궁보소스 바닷가재, △고법 황실 불도장, △파파야 원즙 장어, △특제소스 한우 갈비 등으로 구성된다.

이 코스에서는 장어 튀김을 열대과일 파파야 위에 얹은 이색 메뉴 ‘파파야 원즙 장어’를 맛볼 수 있다. 대표 여름 보양식인 장어는 원기회복과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면역체계와 산화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갖는다. 비타민 A, E가 풍부한 장어와 비타민 C가 많은 파파야를 활용해 건강하고 신선한 퓨전 요리를 구성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중식당 남풍, 냉짬뽕 프로모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은 여름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냉짬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은 여름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냉짬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냉짬뽕은 짬뽕 본연의 매콤한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여름철 중식 메뉴다. 닭과 쇠고기를 우려 4시간 동안 고은 육수에 태양초 고춧가루와 셰프 특제 소스가 들어간 달작 지근하고 칼칼한 맛의 매콤한 살얼음 국물은 남풍 냉짬뽕의 백미이다. 여기에 전복, 중새우, 관자와 해삼 그리고 홍게살 등의 각종 해산물과 표고버섯과 채심 등의 신선한 재철 여름 채소들이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과 함께 고명으로 얹어져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돈다.

냉짬뽕을 주문하면 남풍의 특제 소스가 가미된 이베리코 돼지고기 탕수육이 함께 제공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