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도심 속 특급호텔서 무더운 여름나기

기사승인 2019.07.15  16:49:03

공유

- 다양한 써머 패키지 혜택 제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의 무더위 탈출을 돕고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남부 이탈리아 바캉스 컨셉 패키지 출시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1박 2일간의 도심 속 비치(beach)에서의 휴식을 컨셉으로 한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 ‘Beach Park summer(비치 파크 서머) 커플 & 패밀리 에디션’을 7월 19일부터 선보인다.

올 여름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공간은 도심 한가운데서 만나는 ‘비치 파크’와 ‘비치 풀&바’ 다. 비치 파크의 경우, 기존 유러피안 도심 공원 컨셉의 아웃도어 라운지 ‘파크 바’를 마치 이탈리아의 유명 해변에 와 있는 듯 화이트&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이국적인 무드를 조성했다. 반짝이는 햇살 아래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선베드, 파라솔 그리고 태닝 매트까지,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한여름 입맛을 돋울 바비큐 플래터, 트로피컬 프룻 볼, 블루 코코넛 스무디 등의 보기만 해도 여름 휴가지의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커플 패키지 이용 고객은 르 메르디앙 서울 시그니처 비치 칵테일을 제공하는 '비치 풀&바'가 마련된 도심 속 실내 수영장에서 넓은 대형 통유리창을 통해 강남의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문을 열고 나가면 태닝을 위한 베드로 채워진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독특한 구조로 인해 바람이 느껴지는 진정한 해변의 아웃도어 무드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서핑 모티프가 가미된 경쾌한 무드의 그래피티로 수영장 벽면을 채워 이국적인 서핑 스팟에서 인생샷을 남기는 기분을 낼 수 있게 됐다.

방학 기간을 맞아 자녀와 함께 보내는 여름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방학 기간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호텔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놀이 시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방학 기간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호텔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놀이 시설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썬 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및 타투 스티커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자녀와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30분 체험 활동이 매일 최대 4회 진행되어, 어린이 고객은 놀이 시설을 즐기는 중간에도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썸머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호캉스 패키지가 출시 되었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호캉스 패키지가 출시 되었다.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메뉴들로 가득한 2인 조식 뷔페와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 청량한 버블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풍미가 매력적인 스파클링 와인 1병에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트러플 화장품으로 코덕들에게 입소문 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트래블 파우치 1개 그리고 요즘 인싸들의 집합소라는 청담 겟올라잇 입장권 2매까지! 신나는 음악을 즐기고 여유로운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썸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루프탑 바에서 와인 즐기고 호텔 투숙까지 한번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루프탑 바는 남산과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매력적인 스팟으로 인기가 높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루프탑 바는 남산과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매력적인 스팟으로 인기가 높다.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루프탑 바에서 와인 세트를 이용하고 호텔 투숙까지 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루프탑 와인 세트, 그리고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아이들 방학 맞아 공연 연계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오는 8월 18일까지 아이들의 방학을 맞이하여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프레이저의 비밀 노트’ 패키지를 시작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오는 8월 18일까지 아이들의 방학을 맞이하여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프레이저의 비밀 노트’ 패키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하는 ‘베토벤의 비밀 노트’ 공연과 연계해 공연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베토벤의 비밀 노트’ 는 베토벤의 대표곡을 마음껏 즐기는 클래식 놀이극으로, 매년 어린이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매진 사례를 기록한 공연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베토벤의 비밀 노트’ 공연 티켓 2매와 프로그램 북, 퍼스트 플로어의 조식을 제공하며, 어린이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센트럴에서는 7세 이하 어린이 2인까지 무료 투숙 및 무료 조식이 가능하며, 남대문에서는 13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투숙 및 7세 이하 어린이 2인 무료 조식이 가능하다.

‘목포여행 200% 즐기기’ 위한 써머 패키지 선봬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목포에서 올 여름 호캉스를 책임질 ‘트로피컬 써머’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라한호텔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목포에서 올 여름 호캉스를 책임질 ‘트로피컬 써머(Tropical Summer)’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트로피컬 써머 패키지는 호텔 수영장을 비롯한 각종 부대시설 할인혜택은 물론 목포여행을 200% 즐기기 위한 다양한 제휴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고객 누구나 현대상호중공업 산업현장 견학, 키즈라운지 이용 등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은 물론 수영 클래스, 목포 관광을 위한 맛집·관광지 할인혜택 등 다양한 써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