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item45

“올가을 결혼하세요?” 가격 혜택 받고 떠나는 칸쿤 허니문

기사승인 2019.07.15  16:00:39

공유

- 천연 산호해변, 수정처럼 차가운 카리브해, 신비의 마야유적...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가을에 결혼하는 커플이라면 고만고만한 동남아, 남태평양 신혼여행지를 벗어나 멀리 멕시코 칸쿤으로 시야를 넓혀보자.

칸쿤은 멀다. 달라스, 라스베이거스, 멕시코시티를 경유해 이동해야 하는데 비행시간만 20시간 넘게 잡아먹는다. 하지만 미국인조차 선호하는 인기 도시를 스톱오버로 즐길 수 있어 오히려 먼 것이 장점이 되는 여행지이다.

스페인 이비자에 본사를 둔 그랜드 팔라디움은 칸쿤 내에서도 미개척지에 속하는 무헤레스 일대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유카탄 반도 북동부에 자리 잡은 칸쿤은 좁고 긴 L자형의 지형을 확보한 까닭에 폭넓은 백사장과 오션뷰를 유감없이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의 천국으로 불린다.

천연 산호해변, 수정처럼 차가운 카리브해, 신비의 마야유적, 지갑이 필요 없는 올인클루시브 시스템 등 타 지역이 흉내 낼 수 없는 칸쿤만의 여행 인프라는 전 세계 커플을 유카탄 반도로 불러들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칸쿤 내에서도 코스타 무헤레스 일대 리조트가 핫하다”며 “그랜드 팔라디움과 TRS코랄 호텔 6박8일 상품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그랜드 팔라디움은 최근 가장 잘 나가는 테니스 스타 라파 나달과의 합작을 통해 ‘나달 테니스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스페인 이비자에 본사를 둔 그랜드 팔라디움(Grand Palladium)은 칸쿤 내에서도 미개척지에 속하는 무헤레스 일대에 자리 잡고 있어 바다 색깔이 압권이다.

그랜드 팔라디움은 최근 가장 잘 나가는 테니스 스타 라파 나달(Rafa Nadal)과의 합작을 통해 호텔 내에 ‘나달 테니스 아카데미’와 ‘나달 박물관’을 운영 중이다. 테니스 애호가라면 세계 최정상급 강사들이 지도하는 테니스 교실에서 강습을 받아볼 것을 권한다.

무헤레스섬이 바로 건너다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TRS코랄 호텔. 사진/ 허니문리조트

총 11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한 그랜드 팔라디움 코스타 무헤레스는 올인클루시브를 통해 단지 내 빌리지 몰에 자리한 레스토랑 앤 바, 카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카트 서비스에 리조트 내 수상택시 이용까지 무료.

허니문리조트에서는 그랜드 팔라디움은 2019년 2월 그랜드 오픈 특가에 3가지 투어 중 한 개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 썸머 스페셜을 진행 중이다.

첫 번째 선택지는 체첸이사와 세노떼, 핑크라군을 하나로 묶은 투어 코스이며 두 번째 선택지는 스플로르, 세 번째는 셀하 워터파크이다.

TRS코랄 호텔은 객실 수 670개를 바탕으로 레스토랑&바 30개, 수영장 3개 확보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무헤레스섬이 바로 건너다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TRS코랄 호텔(TRS Coral Hotel - Adults Only - All Inclusive)은 객실 수 670개를 바탕으로 레스토랑&바 30개, 수영장 3개 확보하고 있다.

TRS코랄 또 하나의 자랑은 스파의 규모이다. 칸쿤 내에서 1, 2위를 다툰다고 하니 반드시 경험해볼 만하다. TRS코랄 역시 그랜드 팔라디움과 함께 스페인 팔라디움 계열로 먹고 놀고 마시는 파티문화를 일상으로 만들어버리는 곳이다.

칸쿤 그랜드 팔라디움, TRS코랄 예약은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장을 찾으면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TRS코랄에서는 객실 TV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 가능한데 랍스터까지 룸에서 무제한 공짜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객실 미니바를 통해 데낄라, 럼, 위스키 등 4병의 양주가 병째로 제공된다.

전용 로비에서 퍼스널 체크인, 쉬크 카바레 공연 관람, 전 객실 버틀러 서비스, 하이드로피 섹션 이용 무료까지 TRS코랄은 혜택과 이벤트가 가득한 칸쿤 대표 허니문리조트이다.

칸쿤 그랜드 팔라디움, TRS코랄 예약은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장을 찾으면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다. 7월 신혼여행박람회는 오는 20일, 21일 양일간 열린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8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