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결혼하세요?” 가격 혜택 받고 떠나는 칸쿤 허니문
상태바
“올가을 결혼하세요?” 가격 혜택 받고 떠나는 칸쿤 허니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7.1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산호해변, 수정처럼 차가운 카리브해, 신비의 마야유적...
고만고만한 동남아, 남태평양 신혼여행지를 벗어나 멀리 멕시코 칸쿤으로 시야를 넓혀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올가을에 결혼하는 커플이라면 고만고만한 동남아, 남태평양 신혼여행지를 벗어나 멀리 멕시코 칸쿤으로 시야를 넓혀보자.

칸쿤은 멀다. 달라스, 라스베이거스, 멕시코시티를 경유해 이동해야 하는데 비행시간만 20시간 넘게 잡아먹는다. 하지만 미국인조차 선호하는 인기 도시를 스톱오버로 즐길 수 있어 오히려 먼 것이 장점이 되는 여행지이다.

스페인 이비자에 본사를 둔 그랜드 팔라디움은 칸쿤 내에서도 미개척지에 속하는 무헤레스 일대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유카탄 반도 북동부에 자리 잡은 칸쿤은 좁고 긴 L자형의 지형을 확보한 까닭에 폭넓은 백사장과 오션뷰를 유감없이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의 천국으로 불린다.

천연 산호해변, 수정처럼 차가운 카리브해, 신비의 마야유적, 지갑이 필요 없는 올인클루시브 시스템 등 타 지역이 흉내 낼 수 없는 칸쿤만의 여행 인프라는 전 세계 커플을 유카탄 반도로 불러들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

그랜드 팔라디움은 최근 가장 잘 나가는 테니스 스타 라파 나달과의 합작을 통해 ‘나달 테니스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스페인 이비자에 본사를 둔 그랜드 팔라디움(Grand Palladium)은 칸쿤 내에서도 미개척지에 속하는 무헤레스 일대에 자리 잡고 있어 바다 색깔이 압권이다.

그랜드 팔라디움은 최근 가장 잘 나가는 테니스 스타 라파 나달(Rafa Nadal)과의 합작을 통해 호텔 내에 ‘나달 테니스 아카데미’와 ‘나달 박물관’을 운영 중이다. 테니스 애호가라면 세계 최정상급 강사들이 지도하는 테니스 교실에서 강습을 받아볼 것을 권한다.

무헤레스섬이 바로 건너다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TRS코랄 호텔.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총 11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한 그랜드 팔라디움 코스타 무헤레스는 올인클루시브를 통해 단지 내 빌리지 몰에 자리한 레스토랑 앤 바, 카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카트 서비스에 리조트 내 수상택시 이용까지 무료.

그랜드 팔라디움은 그랜드 오픈 특가에 3가지 투어 중 한 개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는 썸머 스페셜을 진행 중이다.

첫 번째 선택지는 체첸이사와 세노떼, 핑크라군을 하나로 묶은 투어 코스이며 두 번째 선택지는 스플로르, 세 번째는 셀하 워터파크이다.

TRS코랄 호텔은 객실 수 670개를 바탕으로 레스토랑&바 30개, 수영장 3개 확보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무헤레스섬이 바로 건너다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TRS코랄 호텔(TRS Coral Hotel - Adults Only - All Inclusive)은 객실 수 670개를 바탕으로 레스토랑&바 30개, 수영장 3개 확보하고 있다.

TRS코랄 또 하나의 자랑은 스파의 규모이다. 칸쿤 내에서 1, 2위를 다툰다고 하니 반드시 경험해볼 만하다. TRS코랄 역시 그랜드 팔라디움과 함께 스페인 팔라디움 계열로 먹고 놀고 마시는 파티문화를 일상으로 만들어버리는 곳이다.

TRS코랄에서는 객실 TV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 랍스터까지 룸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TRS코랄에서는 객실 TV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 가능한데 랍스터까지 룸에서 무제한 공짜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객실 미니바를 통해 데낄라, 럼, 위스키 등 4병의 양주가 병째로 제공된다.

전용 로비에서 퍼스널 체크인, 쉬크 카바레 공연 관람, 전 객실 버틀러 서비스, 하이드로피 섹션 이용 무료까지 TRS코랄은 혜택과 이벤트가 가득한 칸쿤의 대표 적인 허니문리조트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