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무더위 두렵지 않다! 여수 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성수기 할인에 아이들은 무료”
상태바
7월 무더위 두렵지 않다! 여수 펜션 라테라스 리조트 “성수기 할인에 아이들은 무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7.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기 호텔 할인 진행하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
오는 21일부터 26일 사이에 여수 라테라스 펜션 리조트를 예약하면 기본 30% 할인에, 소인 추가 무료 혜택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여수여행을 계획한다면 숙박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온가족 여행의 경우 인원수가 많은 만큼 휴가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게 사실이다.

그러나 여수 호텔에 묵으면서 알뜰하게 피서 여행을 마무리 짓는 방법이 있다. 오는 7월 21일부터 26일 사이에 여수 라테라스 펜션 리조트를 예약하면 기본 30% 할인에, 소인 추가 무료 혜택이 있다.

하루 2회 버블파티를 진행하니 동남아 리조트 부럽지 않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사진/ 라테라스 리조트

국내 호캉스 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은 눈이 시리도록 푸른 여수 앞바다와 먼지 한 점 없이 맑은 남해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로 통한다.

해외여행지에 온 듯 힐링여행으로 즐길 수 있는데 여기에 7월 성수기임에도 할인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하니 예약문의가 빗발치는 중이다.

아이들이라고 하면 얄팍하게 유아만 말하지 않는다. 소인(초등학생까지)까지 인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니 온가족 호캉스로 제격이다.

CJ BBQ 서비스는 질 좋은 참숯에 고기, 소시지, 야채, 라면을 제공하니 따로 장을 볼 필요조차 없다. 사진/ 라테라스 리조트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성수기임에도 이런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손님이 있을 때 더욱 잘하겠다는 설립자의 취지가 반영되어 있다. 여기에 하루 2회 버블파티까지 진행하니 동남아 리조트 부럽지 않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예술작품인 듯 개성적 외관과 넓은 잔디밭은 국내 정통 스파 펜션 리조트 리조트로서 라테라스의 위상을 드높여주고 있다. 여수 바다 수평선까지 이어진 듯한 인피니티 수영장과 볼풀 자쿠지, 천연 히노키목 사우나까지 시설 면에서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라테라스 리조트 펜션은 눈이 시리도록 푸른 여수 앞바다와 먼지 한 점 없이 맑은 남해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로 통한다. 사진/ 라테라스 리조트

365일 온수를 공급 중인 미온수풀로 인해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기온이 떨어지는 밤에도 유아, 소아를 대동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라테라스 리조트 내 CU편의점은 피서 짐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CJ BBQ 서비스는 질 좋은 참숯에 고기, 소시지, 야채, 라면을 제공하니 따로 장을 볼 필요조차 없다.

몸만 떠나는 피서 여행을 꿈꾸었다면 이번 여름 라테라스에서 휴가를 진행해보자. 라테라스 내 투썸 플레이스는 테이크아웃 커피값으로 호텔 커피를 만끽할 수 있어 더더욱 부담 없는 여행이라 하겠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