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시즌 20% 할인’ 골프 여행하기 좋은 호텔은?
상태바
‘썸머 시즌 20% 할인’ 골프 여행하기 좋은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일 포함 투숙 시 특가 제공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 앤 롯지에서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 앤 롯지에서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요일을 포함하여 3박 이상 투숙 시 제공되며 예약 가능 기간은 지금부터 9월 3일까지다.

스코틀랜드 에버딘의 삼림지대에 위치하며 애버딘 국제공항과 시내 중심가에 인접해 있는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는 14세기 유럽식 대저택을 리노베이션하여 재탄생 됐다. 유럽의 고풍스러운 건축과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가 5성급 호텔의 품위를 높여주며 창문 너머로 조망하는 북해의 빼어난 풍경과 이태리 대리석으로 꾸며진 통나무 화로는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만의 매력을 고조시킨다. 최대 120명을 수용 가능한 6개의 연회장과 최상급 서비스는 기업 행사 및 결혼식 등의 이벤트 장소로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스코틀랜드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링크스의 18 홀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골프 매거진 (Golf Magazine)에서 2017 년 세계 100 대 코스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유명 코스 설계가 닥터 마틴 호트리(Dr. Martin Hawtree)에 의해 설계된 이 코스는 7,400 야드에 걸쳐 스코틀랜드의 경사진 해안과 계곡의 광활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프로 골퍼들의 인기 코스이자 버킷 리스트로 뽑히고 있다.

퀸 카피올라니 호텔,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퀸 카피올라니 호텔은 한국인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를 론칭했다. 사진/ 퀸 카피올라니 호텔

퀸 카피올라니 호텔은 한국인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를 론칭했다.

한국어 웹사이트에서는 객실 및 시설 정보뿐만 아니라 식사 옵션과 호텔 내 다양한 액티비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각자 다른 여행 컨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 또한 한국어 예약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하와이안 라이프스타일을 알차게 체험할 수 있는 서프 앤 다인 패키지 외 4박째 무료 투숙 패키지, 온라인 특별 요금 등 퀸 카피올라니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만나보자.

최근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피크닉 앳 더 파크 패키지, 서머 프로모션 그리고 세이브 앤 스플러지와 같은 또 다른 패키지를 선보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