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0
item45

‘혜택 가득’ 특급호텔서 여름무더위 탈출

기사승인 2019.07.12  17:03:21

공유

- 라이브 재즈 공연,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석양이 지는 야외수영장에 울려퍼지는 라이브 재즈 공연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여름밤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의 라운지 카페 ‘갤러리’,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 및 모던 클래식 바 ‘파리스 바’에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로비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아름다운 도심 경관과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커피, 와인, 애프터눈 티세트 뷔페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식음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고객은 갤러리의 10미터 높이의 통유리창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아름다운 도심 경관을 바라보며 재즈, 클래식, 팝 등의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저녁 시간대에는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4인조 혼성 보컬 그룹의 팝 공연이 펼쳐져 여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화사한 햇살이 들어오는 낮 시간대에도 피아노와 첼로, 바이올린 클래식 연주와 함께 에프터눈 티세트, 빙수, 아이스티 등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특별 제작 베개 선물 증정 이벤트

제주신라호텔은 극성수기 보름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극성수기 보름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숙객들의 구입 문의가 가장 많은 제주신라호텔 고급 오리털 베개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여 ‘호캉스’의 편안함을 집까지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다.

제주신라호텔은 고객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리 깃털과 가슴털을 50%씩 혼합해 만든 베개를 이용하고 있다. 남다른 편안함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아 별도 구매 문의를 많이 받지만, 특별 주문으로 제작하는 만큼 구매가 제한되어 있다.

이번에 준비한 제주신라호텔 오리털 베개 선물세트는 객실에 비치된 베개와 동일한 상품이며, 오리털 베개 2개와 흰색 베개 커버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8월 4일 사이에 제주신라호텔 ‘베이직 에디션’ 패키지를 디럭스 룸(산 전망)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 50팀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베이직 에디션’은 객실, 조식 등 ‘호캉스’에 꼭 필요한 혜택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 혜택은 투숙객의 선호에 따라 추가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다.

‘서머 인 캐리비안(Summer in Caribbean)’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쿠바의 대표적 술인 ‘럼’을 주제로 한 ‘서머 인 캐리비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쿠바의 대표적 술인 ‘럼’을 주제로 한 ‘서머 인 캐리비안(Summer in Caribbea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 및 루프톱에 위치한 고메바(Gourmet Bar)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헤밍웨이가 사랑했던 ‘럼’을 이용한 칵테일 3종과 이와 어울리는 쿠반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칵테일 3종은 럼 베이스의 대표적인 칵테일인 모히또(Mojito), 카리브해에서 처음 만들어진 진향 코코넛 향이 특징인 트로피컬 칵테일인 ‘피나콜라다(Pina Colada), 쿠바의 독립을 위해 부르짖었던 구호를 이름으로 딴 럼에 라임과 콜라를 넣어 만든 ‘쿠바 리브레(Cuba Libre)’로 가격은 잔 당 2만 3,000원이다.

여름맞이 아쿠아플로팅 프로모션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아쿠아플로팅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아쿠아플로팅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 시즌 동안 파크로쉬를 찾는 고객들이 아쿠아플로팅 체험을 통해 보다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쿠아플로팅은 물 위에서 편안한 음악과 함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오감을 조절해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보완대체요법 석사 학위와 미국 국제스파협회(ISPA) 스파 수퍼바이저 경력을 갖춘 웰니스 코치가 함께해 최상의 웰니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래스는 파크로쉬 인도어 스파에서 매주 화요일 20시 30분, 2인 한정 프라이빗 클래스로 진행하며 약 50분 정도 소요된다.

디럭스 객실, 달콤한 빙수 및 ‘M.A.C’ 립스틱 선물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2019년 8월 31일까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오감만족의 ‘립-플레이’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2019년 8월 31일까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오감만족의 ‘립-플레이(LIP Play)’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립-플레이’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제공되는 ▲조식 뷔페(성인 2인) 혜택은 물론,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로비층에 위치한 여유로운 ‘더 라운지’ 공간에서 선보이는 ▲여름 빙수 1개(갤럭시, 흑당 버블티, 몽블랑 또는 과일 빙수 중 택 1) 및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인 ▲‘맥(M.A.C)’ 립스틱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레블바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60
default_news_ad4
ad53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ad5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5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