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 선봬
상태바
호텔가,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도장’ 뷔페, 전복 삼계탕, 중국식 냉면 등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이달부터 런치 리뉴얼 신메뉴 메뉴 중 하나로 보양 음식인 양갈비&전복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소중한 이들과의 함께하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삼복을 맞이해 다양한 보양식을 선보인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여름 보양식 ‘불도장’ 뷔페 제공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이달부터 런치 리뉴얼 신메뉴 메뉴 중 하나로 보양 음식인 양갈비&전복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소중한 이들과의 함께하려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보양식 뷔페를 준비하고 있다. 호텔에서 준비하고 있는 보양식은 중국보양식으로 유명한 불도장(佛跳牆)이다.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불도장(佛跳牆)은 전복, 관자, 인삼, 구기자, 대추, 은행, 닭 등이 들어가며, 중국 남동부 푸젠성(福建省)의 성도인 푸저우(福州) 지역의 최고급 요리로서 현재는 중국을 대표하는 보양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중국을 방문한 국가원수들을 대접하는 최고급 요리로서 널리 알려져 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쏘도베레스토랑에서 초복 중복인 7/12, 7/22, 8/11, 8/12에 뷔페에 선보일 예정이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복날 맞이 한방 전복 삼계탕 선보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 초복을 앞두고 여름 보양식의 정석인 ‘한방 전복 삼계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 초복을 앞두고 여름 보양식의 정석인 ‘한방 전복 삼계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방 전복 삼계탕에는 연하고 부드러운 전북 부안산 영계가 들어간 것은 물론, 바다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완도산 활전복을 넣어 맛과 영양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또한, 담백한 국물 맛과 영양을 더하기 위해 엄나무, 새싹 삼 등 각종 국산 한약재를 넣어 무더위로 지친 여름 원기 회복에 제격이다.

한방 전복 삼계탕은 8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초복인 7월 12일부터 말복인 8월 11일까지 인삼주와 커피, 과일, 미니 케이크 등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 '천산하경'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과 일식당 만요에서 ‘보양식 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과 일식당 만요에서 ‘보양식 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중식당 천산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보양식 ‘천산하경(天山夏景)’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천산하경(天山夏景)’의 대표적인 요리로는 진속림 총괄 세프만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 장어 요리와 시원하고 진한 국물 맛을 내는 중국식 냉면이 있다.

장어요리는 바삭하게 튀긴 장어에 신선한 계절 야채를 곁들인 보양식 메뉴로 깐풍 소스, 칠리 소스, 탕수 소스, 마라 소스 등 다양한 소스 중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장어 요리 이외에 사천식 해삼 새우 속박이, 브코콜리 대게살 보양 수프, 홍소 송이버섯 한우 안심 볶음, 중국식 냉면, 후식으로 구성되어 여름 보양식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