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속초, “가볼만한곳은 어디?”
상태바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속초, “가볼만한곳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에 주목받는 핫플레이스 속초, 추천 여행지와 카라반 펜션 여행
산과 바다 그리고 풍부한 여행 시설이 갖춰진 강원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사진/ 속초해수욕장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 여행지로 강원도를 선택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산과 바다 그리고 풍부한 여행 시설이 갖춰진 강원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강원도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속초로 올여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는 강원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이자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속초해변은 속초 여행지 중에서도 백미로 속초고속터미널에서 동쪽으로 500m 거리에 있는 속초 가볼만한 곳이다. 사진/ 속초해수욕장

속초해변은 속초 여행지 중에서도 백미로 속초고속터미널에서 동쪽으로 500m 거리에 있는 속초 가볼만한 곳이다. 백사장의 길이는 청호동, 조양동, 대포동에 걸쳐 약 2km 정도로 모래의 질이 양호하고 수질이 청결해 여름철 핫플레이스로 통한다.

뿐만 아니라 설악산과 가까워 여름철 등산을 즐기는 여행자라도 잠시 들러 바다 구경을 하고 돌아기에 좋다.

설악산과 가까워 여름철 등산을 즐기는 여행자라도 잠시 들러 바다 구경을 하고 돌아기에 좋다. 사진/ 설악산국립공원
속초 펜션 뉴욕카라반은 분위기 좋은 속초에서 편안하게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속초 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펜션 DB

더불어 여름 속초 여행은 숙소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속초에는 다양한 호텔, 펜션 등이 있지만 그중에서 속초시 동해대로에 위치한 뉴욕카라반도 빼놓을 수 없다. 속초 펜션 뉴욕카라반은 분위기 좋은 속초에서 편안하게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속초 가볼만한곳이다.

뉴욕카라반은 푸른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대포항이나 속초 해수욕장도 인접해 있어 편리하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속초 펜션 뉴욕카라반은 설악산도 15분, 이마트도 5분 이내에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속초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는 강원도 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펜션 DB

속초 주변을 여행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설악산도 15분, 이마트도 5분 이내에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속초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는 강원도 가볼만한곳이다.

속초 가볼만한곳 뉴욕카라반은 11개의 카라반이 있으며 동마다 별도의 공간이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벤치, 그늘막, 바비큐 그릴, 캠프파이어 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속초 여행의 낭만을 즐기기 제격.

카라반 안에는 화장실과 샤워가 모두 사용가능하며 TV, 인덕션, 냉장고, 전자레인지는 물론 에어컨까지 갖춰져 있어 쾌적한 속초 여행을 즐기기 좋은 속초 펜션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펜션 DB

더불어 전 객실 카라반 안에는 화장실과 샤워가 모두 사용가능하며 TV, 인덕션, 냉장고, 전자레인지는 물론 에어컨까지 갖춰져 있어 쾌적한 속초 여행을 즐기기 좋은 속초 펜션이다.

캠핑의 낭만을 더하는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다. 뉴욕카라반에서는 바비큐 그릴이 있어 고기를 구워먹기도 편하고, 매점에서 간단한 식음료를 마셔도 좋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속초 시내 메뉴를 배달할 수 있는 이색적인 속초 가볼만한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