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차별화된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 나서
상태바
항공업계, 차별화된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 나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에어, 2020년 부산 신규 취항·에어칼린, 여름 휴가철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항공업계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 에어칼린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항공업계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새로운 노선을 확충하는 한편, 여행자와 소통하며 여행지 홍보에 나선다.

핀에어, 2020년 부산 신규 취항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빨리 잇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오는 2020년 3월 30일부터 부산-헬싱키 노선에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사진/ 핀에어

지난달 10일 개최된 한국-핀란드 간 정상회담에서 부산-헬싱키 직항 노선 신설에 합의한 결과에 따라 부산의 유럽직항 하늘길이 최초로 열린다.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빨리 잇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오는 2020년 3월 30일부터 부산-헬싱키 노선에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부산-헬싱키 직항 노선은 화, 목, 토요일 주 3회 운항하며 핀에어의 최신 항공 기종 A350이 투입된다. 공항의 슬롯 등 운항과 관련된 기타 제반 사항은 정부 승인에 따라 추후 확정될 예정이다.

핀에어 상용부문 수석부사장인 올레 올버는 “한국을 대표하는 해양도시 부산과 유럽 전역을 연결하는 장거리 노선을 마련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한국 승객들에게 폭넓은 네트워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핀에어는 아시아와 유럽의 네트워크 확장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있으며 현재 100여 개의 유럽 도시와 20개의 아시아 도시를 연결하고 있다.

에어칼린, 여름 휴가철 온라인 이벤트 실시

뉴칼레도니아의 국적항공사 에어칼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에어칼린

남태평양 파라다이스 뉴칼레도니아의 국적항공사 에어칼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칼린 홈페이지 팝업 창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뉴칼레도니아에서 가고 싶은 지역이나 하고 싶은 활동 등을 적어서 제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들에게는 2019년 최신판 뉴칼레도니아 가이드북을 증정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칼린 세라믹 에코컵,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가이드북은 160페이지가량의 2019년도 뉴칼레도니아 최신 여행정보를 담고 있어, 뉴칼레도니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알차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가이드북은 160페이지가량의 2019년도 뉴칼레도니아 최신 여행정보를 담고 있어, 뉴칼레도니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알차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 에어칼린

뉴칼레도니아는 ‘영원한 봄의 나라’, ‘천국과 가장 가까운 섬’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오며 많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태평양 중심부의 프랑스령 섬나라이다.

또한, 다양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등에 소개된 바 있으며, 인기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올해로 11년 연속 스폰서쉽을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