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휴식에 제격’ 특급호텔 여름 객실패키지는?
상태바
‘휴가·휴식에 제격’ 특급호텔 여름 객실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얼리버드 이벤트 등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7월 12일 온돌 타입의 스위트 객실인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특급호텔 여름 객실패키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오픈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의 온돌 객실은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과 더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객실이다. 나이가 어린 자녀라도 안전한 바닥에서 편하게 놀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연간 90%에 달하는 높은 예약률을 자랑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7월 12일 온돌 타입의 스위트 객실인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온돌 객실을 리노베이션하여 약 30평 규모(93.8㎡)의 넓은 스위트 객실로 재탄생시켰다.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과 안락한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품격 높은 스위트 객실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돌 마루와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2개 및 별도의 침구류도 준비되어 있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거실 벽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밀 아지트 공간 ‘키즈 벙커’가 자리잡고 있으며, 본관 1층에 위치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삼대가 함께하는 대가족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24시간 투숙 가능한 'Anytime 패키지'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체크 아웃 타임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을 꽉 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프로모션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체크 아웃 타임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을 꽉 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Anytime’ 패키지를 프로모션 중에 있다.

체크인 시점부터 24시간 동안 호텔 투숙이 가능한 ‘Anytime 패키지’를 선택하여 객실 예약을 할 경우 언제 체크인을 하더라도 체크인 시점부터 24시간 동안 호텔 이용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크 아웃 시간을 신경 쓰지 않고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강남 일대에서 여유로운 일정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패키지를 통해 객실 예약을 할 경우 선착순 50명에게 호텔 로고가 새겨져 있는 고급 비치 타올과 커피 두 잔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