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속 시원한 특급호텔로 떠나는 미식여행
상태바
무더위 속 시원한 특급호텔로 떠나는 미식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콤한 요리, 한우 다이닝 코스 요리 등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 레스토랑’은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콤한 요리가 가득한 ‘신미여행(辛味旅行)’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매콤한 요리 가득한 ‘신미여행’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Le Style) 레스토랑’은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콤한 요리가 가득한 ‘신미여행(辛味旅行)’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뷔페의 시작, 신선한 채소가 가득한 그린 샐러드와 새콤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매력적인 누들 샐러드로 입맛을 돋워보자. 또한 빵 반죽 속에 다양한 속재료를 넣고 구운 스페인식 전통요리인 ‘엠파나다’가 침샘을 자극한다.

이외에 요즘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 ‘마라샹궈’와 칠리 새우 튀김을 선보이니 얼얼하게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또 이비스 스타일 시그니처 메뉴인 토시살구이와 이베리코 목살구이, 구운 채소 등은 뷔페 이용 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제공한다.

여기에 식사 이용 시 과일향이 묻어나는 프레시한 화이트 와인 '아너 드 베르티코 소비뇽 블랑(Honor de Berdicot Sauvignon Blanc)’과 구운 듯한 모카향이 일품인 레드 와인 '아너 드 베리티코 까베르네 소비뇽(Honor de Berdicot Cabernet Sauvignon)'을 50% 할인된 가격 3만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고품격 한우 다이닝 코스 요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평일 및 주말 디너에 한하여 프리미엄 하동 솔잎 한우와 친환경 채소를 주제로 한 ‘한우 모먼츠’를 2019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평일 및 주말 디너에 한하여 프리미엄 하동 솔잎 한우와 친환경 채소를 주제로 한 ‘한우 모먼츠’를 2019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한우 모먼츠’는 세계적인 명성의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의 기획하에, 셰프의 섬세한 조리와 최상급의 고기 및 친환경 채소가 어우러진 고품격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코스 요리로는 소의 혀부터 꼬리 부위까지 부위별로 숙성 및 조리법을 달리하여, 하동 솔잎 한우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약불로 오래 삶아서 조리한 ▲우설, 꾸리살을 이용하여 달걀노른자 및 아보카도 퓌레를 더한 ▲타르타르, 수비드 조리법을 이용한 ▲갈빗살, 강한 불에 그릴링한 ▲새우살, 전통적인 차콜 그릴링으로 향을 더한 ▲안심과, 튀김 형태의 ▲꼬리 부위가 각 코스별로 준비되며, 식용 로즈워터를 사용하여 만든 로제 크림이 더해진 ▲수박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무제한 맥주, 와인 회식 프로모션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7월 4일부터 가성비 좋은 직장인 회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7월 4일부터 가성비 좋은 직장인 회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인 선택 메뉴로는 고소하게 구운 훈제 삼겹살, 매콤한 주꾸미 볶음, 육즙이 가득한 모둠 소시지, 태국식 구운 새우, 새콤 달콤한 닭강정, 치즈 또는 과일 플레이트가 준비될 예정이며 위 메뉴 중 두개를 선택하여 세트로 주문할 경우 7가지 사이드 디쉬를 추가로 함께 제공한다.

호텔에서 푸짐한 양의 음식과 무제한 맥주와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디너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여름 시즌 에이드 및 커피 비어 출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본격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본격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Summer Cool Drin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인기 메뉴인 레모네이드, 유자에이드와 함께 커피 비어라는 새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커피 비어란 생맥주와 비슷한 모양이지만 맛은 커피인 음료로 풍성한 거품이 흑맥주와 유사하다.

취향대로 골라 마실 수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여름 음료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하여 판매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로 조식에서 석식까지 이용하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애주가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SUMMER NIGHT: Draft Beer Festival은 생맥주 3종류를 1+1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바에서 진행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