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까지 쭉’ 항공업계는 할인 중
상태바
‘가을까지 쭉’ 항공업계는 할인 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0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까지 겨냥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JJ멤버스(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특가항공권을 7월8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까지 겨냥해 특가항공권 판매에 나서고 있다.

제주항공, 회원대상 10~11월 탑승 항공권 특가판매

3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JJ멤버스(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특가항공권을 7월8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항공권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가능하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또한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 편도항공권을 기준으로 ▲국내선은 김포/청주/광주~제주 2만1400원, 부산~제주 2만3400원이며, 대구~제주 3만2400원부터 판매한다.

터키항공 특가로 여름 휴가, 추석 여행 떠나자!

터키항공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과 추석 연휴는 물론, 연말 여행 계획까지 알차게 꾸려볼 수 있는 하반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과 추석 연휴는 물론, 연말 여행 계획까지 알차게 꾸려볼 수 있는 하반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오는 8월 2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프로모션으로 구매 가능한 여행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특히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꿈꿀 수 있는 모로코 마라케시 등의 아프리카 도시들과 추석 연휴부터 연말까지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파리, 런던, 바르셀로나 등의 주요 유럽 도시까지 이코노미 기준 총 104개 지역으로 떠날 수 있어, 올 하반기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가로 판매하는 항공권 가격은 이코노미 클래스 최저 70만 원, 비즈니스 클래스 최저 216만 원(택스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핀에어,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핀에어는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핀에어 왕복 항공권을 7월 16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 핀에어

핀에어는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핀에어 왕복 항공권을 7월 16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헬싱키, 런던, 바르셀로나, 로마 등 36개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이코노미석은 왕복 1인 기준 최저 75만원부터 판매하며 출발 기간은 10월 15일부터 내년 3월 24일까지다.

비즈니스석의 경우 유럽 35개 도시의 항공권을 왕복 1인 기준 최저 239만원부터 판매한다. 출발 기간은 7월 15일부터 내년 3월 24일까지다.

새로워진 국제선 메인 캐빈 서비스

델타항공은 올해 11월부터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메인 캐빈(일반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델타항공

델타항공(Delta Air Lines)은 올해 11월부터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메인 캐빈(일반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차별화된 메인 캐빈 서비스를 위해 과일향 스파클링 와인 ‘벨리니’를 포함한 웰컴 칵테일을 시작으로, 핫타월 서비스, 프리미엄 에피타이저 옵션과 더욱 풍성해진 주요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