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상태바
여름휴가, “여행사 추천 여행지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0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한국여행업협회 우수여행상품 8년연속 선정 · 인터파크, 아이 동반 실내 놀이시설&호캉스 프로모션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상품과 이벤트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행 시즌이 시작되면서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런 시기 여행사마다 특별한 여행상품과 이벤트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KRT, 한국여행업협회 우수여행상품 8년연속 선정

KRT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 내국인 국외여행상품 부문에서 총 4개의 마크를 획득했다. 사진/ KRT

KRT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 내국인 국외여행상품 부문에서 총 4개의 마크를 획득했다. KRT는 우수여행상품에 8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건전한 여행시장을 조성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양질의 상품개발 유도에 목적이 있는 우수여행상품 선정 사업은 매해 전국 여행사의 판매 상품을 세 부문에 걸쳐 평가 및 인증한다.

발트, 코카서스, 중남미 지역 상품이 선정되며 선구적으로 유럽 및 특수 지역에 강점을 보였던 KRT의 저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이다. 사진/ KRT

KRT는 지난 2012/2013 우수여행상품을 시작으로 8년 연속 우수여행상품 선정의 영예를 차지했다. 올해 선정된 상품은 ▲‘첫눈에 반한 동유럽’ 동유럽 4국 9일(프라하 속 자유/작센스위스/드레스덴) ▲‘내 마음속 그 곳, 중세로의 힐링’ 러시아+발트 3국 9일 ▲‘지구별 오감여행’ 도하 관광 코카서스 3국 10일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중남미 5개국 13일(이과수/마추픽추/우유니 사막) 총 4개다.

특히 발트, 코카서스, 중남미 지역 상품이 선정되며 선구적으로 유럽 및 특수 지역에 강점을 보였던 KRT의 저력이 빛을 발했다는 평이다. 선정된 우수여행상품은 표시(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 아이 동반 실내 놀이시설&호캉스 프로모션

인터파크가 여름 더위를 피해 아이와 함께 시원한 실내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놀이시설과 호캉스를 추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인터파크가 여름 더위를 피해 아이와 함께 시원한 실내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놀이시설과 호캉스를 추천한다.

우선 ‘도심 탈출 호캉스, 펀 시티(Fun City)’ 기획전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을 특가에 선보인다. 테마파크·스파·수영장·쇼핑·전시공간 등 복합 문화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보유한 ‘그랜드하얏트 인천’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있다.

또한 렌쥴리 에듀테인먼트와 제이투비가 주관/주최하는 아이를 위한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 ‘상상체험 키즈월드’ 입장권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약 5000여 평 실내 초대형 키즈카페형 유·아동 전시체험관으로, 시원하게 즐기는 보트체험존, 낚시놀이터를 비롯해 클라이밍·집라인·바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다.

이밖에도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레이싱 키즈월드 룰루랄라 시즌5’, 송도 컨벤시아 ‘신비아파트 체험전’, 부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등이 대표 상품이다.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7월 7일까지 상상체험 키즈월드 오픈 기념 ‘엄마 무료입장’ 이벤트도 진행, 일산 킨텍스 9홀 플레이 아지트와 부산 벡스코 1층 등은 아이와 함께 온 엄마는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충우 인터파크 전시사업팀 팀장은 “서울과 가까운 인천·일산뿐만 아니라 부산 등 다양한 곳에서 아이와 함께 실내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인터파크에서 입장권 예매 시 전시티켓 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