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MT 전 행주산성 특대형 철판구이 맛집 안내..폭발적 반응
상태바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MT 전 행주산성 특대형 철판구이 맛집 안내..폭발적 반응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6.3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T 장소 이동 전에 든든하게 배 채우기 위한 첫 일정 소화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가 행주산성에 위치한 초대형 철판구이 맛집으로 멤버들을 안내했다. 사진/ MBC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가 MT에 앞서 행주산성에 위치한 특대형 철판구이 삼겹살 맛집을 소개했다.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영자, 전현무, 이승윤, 양세형, 송은이와 매니저들의 동반 MT를 담았다.

대형버스를 타고 MT를 떠나면서 양세형은 "즐겁게 MT 가는데 이영자 선배님 맛집 한번 가봐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영자는 흔쾌히 수락했다. 그리고 거대한 철판이 놓여있는 행주산성으로 이끌었다.

음식점에 들어가자마자 보게 된 초대형 원형 철판구이에 멤버들은 눈이 휘둥그레졌다. 멤버들은 “이영자 맛집 처음 와본다. 매일 이곳에서 녹화하고 싶다”며 설렜?? 시청자들도 “행주산성 여행 때 갈 맛집 추가!”라며 반겼다.

이영자는 메뉴판이 필요없다며 바로 주문했고, 철판구이 사장은 대형 철판에 지리산 흑돼지를 올린 뒤 김치를 포기채로 올렸다. 이어 조리용 삽으로 묵은지와 고기를 멤버들 자리에 배급했다.

'전참시' 멤버들이 가위바위보로 '식사비' 내기의 주인공을 가리고 있다. 사진/ MBC

초대형 철판에 구워진 삼겹살과 통마늘, 김치, 콩나물, 부추까지 함께 먹은 멤버들은 인터뷰를 통해 "진짜 정말 감탄했다. 진짜 믿을 수 없던 맛과 비주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영자는 “남한산성이 오리를 지킨다면 행주산성은 철판을 지킨다”는 말로 웃음을 선사했다.

철판요리와 국수까지 맛본 멤버들은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이 식사비(38만 5000원)를 내는 것으로 정했다. 밥값 내기를 처음 제안했던 양세형이 패하면서 결제하게 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